반응형

2021/05 9

[청주 맛집-내돈내산] 하복대 최고의 곱창 맛집! 이모네 곱창 배달 후기!

개인적으로 곱창을 참 좋아하는데 집근처엔 맛집이 많이 없어서 항상 먹으러 찾아다녔다가 이모네곱창! 집을 알고 난 후론 저는 이모네곱창집만 찾습니다. 결혼전부터 갔던곳이니 벌써 6~7년은 된거 같네요. 코로나 사태 이후에 여기도 배달을 시작하게 되어서 간간히 집에서 배달을 시켜 먹습니다. 이번에 제가 시킨것은 마늘곱창과 막창입니다. 이집만의 특별 메뉴인 마늘곱창은 정말..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겁니다.! 곱창 전문집답게 메뉴들은다 곱창뿐입니다. 배달을 시키면 주메뉴 뿐만 아니라 이모님의 서비스와 밑반찬까지 충분히 먹을수 있을 양만큼 옵니다. 구이류를 시키면 서비스로 일단 염통구이와 야채구이도 서비스로 옵니다. 그리고 지금은 리뷰 서비스로는 떡구이도 주십니다. 밑반찬도 위사..

핸드폰으로 유튜브 썸네일 5분안에 만드는 꿀팁! (Feat.멸치 어플 활용하기)

어느덧 아이 둘 아빠가 되고서 애들도 올해 5살,3살이 되다보니...지금까지 애들 사진과 영상 모은게...뱃속에서부터 대략 6년치가 됩니다. 갯수로 따지니 만장이 넘네요ㅎㅎ 어마어마한 자료들을 외장하드에 보관하고 있었는데..막상 생각해보면 따로 생각해서 꺼내보지 않는이상 보지를 않게 되는거 같습니다. 추억이란게 문득 생각날때마다 볼수 있어야 추억이지..어디 구석에 넣어두기만 하면 추억이 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서 늦게나마 애들 영상들을 유튜브에 올려보고자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편집없이 그냥 영상을 다 올려볼까도 생각했었는데 이왕 유튜브 시작해서 애들 영상 올리는거..혹시나 채널 들어와서 구경이라도 하는분 있을까봐..그냥을 못올리겠네요.ㅎㅎ 그런데 이게 또...안하던걸 새로 하려니 어찌나 복잡해 ..

보령 독산해수욕장의 펜션은 무조건 여기!! 레인보우풀빌라펜션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로 인해서 계속 놀러도 못가다 보니 첫째가 답답해서 인지 바다에 놀러가고 싶다고해서..급 해수욕장을 찾다가 독산해수욕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원래 작년에 용두해수욕장을 갔었는데, 캠핑도 가능하고 바로 앞에 숙소도 있어서 거기에 가려고 했었지만...현재 용두해수욕장 앞에 숙소가 코로나 임시 거처로 지정되었다고해서 바로 포기하였습니다. 그래서 되도록 사람없는 곳을 찾다 보니 독산해수욕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급히 숙소를 찾는거라 저는 회사 제휴되는 '여기어떄' 어플을 통해서 찾아보았는데, 확실히 독산해수욕장이 작은 해변이다 보니 숙소가 많이 안나왔습니다. 아직 애들도 어리고 해서...독산해수욕장과 도보로 2분거리인 레인보우풀빌라펜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후기도 하나도 없고, 가격도 주말 1박에 10만원이라...

돌아온 싸이월드! 오늘 드디어 오픈! 도토리 환불까지!

문득 생각이 나서 싸이월드를 검색해보니 오늘 2021/05/25 13시에 재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아마 지금 30,40대분들 중에는 싸이월드 가입 안하셨던 분들은 없을거 같은데..ㅎㅎ 옛추억의 사진들은 다시 찾을수 있어서 옛감성에 다시 빠져들거 같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날듯한데, 역시나 재오픈과 함께 아이디와 비밀번호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아이디찾기 신청을 누르면 위와같이 입력란이 나옵니다. 지금 쓰고있는 이메일주소와 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을 적으시면 됩니다. 싸이월드아이디는 기억이 안나면 안적으셔도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위와같이 기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신청 완료 메일이 옵니다. 지금 재오픈 관련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30분후에 접속해봐야 겠네요. ..

내돈내산 - 노브랜드 특수부위볶음 리뷰

개인적으로 군것질겸 냉동/냉장식품 들을 사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너무 먹던 것들만 먹다보니 새로운것에 대해 블로그 글들을 찾아보는 편인데, 저처럼 새로운 군것질거리를 찾는 분들께 간단한 정보가 될겸 글을 남겨볼까 합니다. 구성은 돼지 오소리감투, 염통, 곱창으로 되어 있습니다. 노브랜드의 특수부위볶음은 역시나 냉장식품답게 조리법이 간단합니다. 후라이팬이나 전자랜지에 한번더 데워주면 바로 먹을수있습니다. 사진을 너무 확대한거 같긴하지만.. 오소리감투는 길고 가늘게 잘려있습니다. 곱창은 작게 잘려 있는 편이고, 염통은 아주 큼직하게 잘려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각들이 큰편이라 식감은 나쁘지 않고, 양념도 많이 맵지않아 먹다보면 매움을 느낄 정도입니다. 누린내도 개인적으론 나지않아서 그냥 이것만 먹어도 좋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