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9

[청주 맛집] 오리고기 맛집을 찾는다면 봉명동 떡갈봉 착한오리 집 추천!

항상 먹으러 다니면서, 맛집 포스팅 해봐야지~하면서도 막상 가면 사진은 무슨..먹기 바빠서 제대로 소개글을 적기가 쉽지가 않네요.. 이번에 가족 모임이 있어서 간단하게라도 소개를 해보고자 사진을 찍어와 봤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곳은 봉명동에 있는 떡갈봉 착한오리 집입니다.~! 이곳은 일단 오리고기집 치고는 가격이 참 착한편입니다. 요즘 물가가 워낙에 올라서 삼겹살집들도 1인분에 200그람도채 안되는데 만원에서 만삼천원까지 아주 비싼편입니다. 그런데 이집은 오리고기가 200그람이 넘는데 만원돈으로 오히려 삼겹살집들 보다도 가격 매리트가 있습니다. 밑반찬들도 과하지 않고 딱 먹을만한 것들만 깔끔하게 나와서 반찬낭비 걱정이 크게 들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오리로스와 오리주물럭을 먹었는데...우왓~..

[P2P투자] P2P 부동산 투자 월드펀딩의 상환연체와 이상한 월이자 지급 후기

오늘은 P2P투자한 플랫폼 중에 월드펀딩에서 2개월짜리 상품에 투자한 것 중에 첫번째 이자지급이 이루어져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그런데 좀 신기한 점이 있어서 그 내용을 같이 다뤄보고자 합니다. 우선은 제가 투자한 상품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이전 월드펀딩 투자 관련 포스팅 글 [P2P투자] 부동산 전문투자 펀딩 월드펀딩에 투자하기 일단 1회차 상환플랜을 보면 수익금 지급일자가 5월 26일로 되어있습니다. 26일이 토요일이라 오늘 28일 월요일에 이자가 지급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이상한점이, 제 이전 투자 포스팅을 보면 알수 있겠지만, 애초에 처음 투자모집을 할때는 1회차 상환플랜은 5월 25일 이었습니다. 하지만, 25일날 이자 지급이 안되어서 공지사항이나 카톡질문..

[P2P투자] 투자 시작 한달만에 첫! 투자상환 성공! 30데이펀딩 상환이야기

한달전에 P2P투자를 시작하면서 블로그에 투자하였던 펀딩 플렛폼들을 소개하였었습니다. 처음 투자하는 영역이라 사전 조사도 거의 하지않고 막무가네로 투자를 하고 맘조리면서 기다리는 나날이었습니다. 1,2,3,4개월 각 상환을 일정으로 3군데에 투자를 해보았었는데, 오늘! 30데이펀딩에서 1개월짜리 투자가 안전적으로 잘 상환되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이전 투자 관련 포스팅 내용 보기!! [P2P투자] 세번째 분산투자인 다양한 펀딩전문 30데이펀딩에 투자하기! 제가 처음 30데이펀딩에 투자할 때만해도 이제 갓 8호 아웃소싱부분 투자처였는데, 지금 들어가니 벌써 20호가 넘는 투자처가 이루어졌습니다. 생각보다 플렛폼 운영이 많이 활발 한거 같습니다. 저는 8호 투자처에 50만원의 거금(?)을 1개월단위로 ..

[크라우드펀딩] 핀테크기술의 투자,구구덕스 영화 펀딩, 와디즈에 투자하다!

앞서 지금까지 투자했던 P2P투자들과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와디즈 투자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사실 처음에 와이프와 은행 적금,예금 외에 다른 투자를 해볼때 저는 크라우드펀딩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몇년전부터 우연히 알게되어서 가끔씩 쳐다보기만 하고 투자를 하지는 않았었는데, 뒤늦게라도 한번 경험해보고자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크라우드펀딩 [Crowd Funding] 요약 후원, 기부, 대출, 투자 등을 목적으로 웹이나 모바일 네트워크 등을 통해 다수의 개인으로부터 자금을 모으는 행위를 말한다. 군중(crowd)으로부터 자금조달(funding)을 받는다는 의미로, 자금이 필요한 개인, 단체, 기업이 웹이나 모바일 네트워크 등을 이용해 불특정다수로부터 자금을 모으는 것을 말한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P2P투자] 세번째 분산투자인 다양한 펀딩전문 30데이펀딩에 투자하기!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P2P투자펀딩 플랫폼은 세번째로 투자해본 30데이펀딩입니다. 30데이펀딩은 어제 소개해드렸던 월드펀딩처럼 부동산 담보 투자도 하지만, 아웃소싱이나 동산 투자에도 간간히 투자처가 나오는 플랫폼 입니다. 전반적인 사이트내용이야 어느 P2P투자 플랫폼과 비슷하지만, 지금까지 누적 대출/상환액을 보면 그리 오래되지는 않은 신행 투자 플랫폼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것은, 현재까지 누적 대출액은 5억원 조금 안되지만, 연체율과 부실률이 둘다 0% 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투자대출 자체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적은 금액이라 상환이 잘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신행 플랫폼인 만큼 0% 인것이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 제가 아직 다양한 플렛폼들을 많이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