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 3

웅진북클럽 간단한 퀴즈풀고 스벅 커피 당첨됐어요~!

바람은부는데 가을이 온게 느껴지네요~ 모처럼 주변에 휴양림에 산새바람 쐬고 왔어요!! 애 재우고 와이프랑 폰보고 있다가 퀴즈 이벤트를 하는게 있어서 알려드려요! 초등질문 3개풀면되는거네요~ ㅎㅎㅎ 매일 당첨행사인데 어제 스벅 커피 당첨됐어욯 저 창의력퀴즈 도전했다가 멘붕와서 3문제 한참 풀었네요ㅋㅋ일단은 3문제 다 맞츔!!!! 모처럼 와이프랑 둘이 같이 문제 푸는데 재미있었네요ㅋ전혀 생각지도 못한수준?ㅋ 백화점 상품권이랑 커피쿠폰이랑 머 경품도 많네요ㅋ 혹시 안해보신분들 한번 해보세요~~혹시나 당첨 될랑가ㅋㅋㅋ 요기 > 엄빠퀴즈 푸는곳!! 개인적으로 백화점상품권 걸리길..ㅎㅎ 다른분들도 화이팅이요!!!

아기 두드러기, 피부발진 원인과 병원처방 연고약 성분 확인~!

지난주 주말쯤 부터해서 갑작스레 콩딱이의 등뒤 엉덩이 쪽에 두드러기? 피부발진처럼 뽈록뽈록 튀어나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랴부랴 월요일에 바로 일단 소아과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울긋불긋하게 피부가 도드라졌던 것입니다.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보니 일단 의사 선생님께서는 주위환경이나 먹는거에 변화가 있었는지 확인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콩딱이는 아직 모유수유를 하다보니 엄마가 먹은 음식에 대해서도 물어보셨습니다. 아무래도 아직 태어난지 얼마 안된 아기라서 피부가 연약하다보니 주위환경 변화에 보다 민감하게 반응할 수도 있는거 같습니다. 진찰 후에 일단은 특이점이 보이진 않는 상황이라서 피부질환 연고를 처방 받아서 발라보면서 진척을 보기로 했습니다. 삼아 리도멕스 크림 [Lidomex Cream ..

치과에서 턱관절 통증 진료 및 처방약 성분 확인!

모처럼 포스팅입니다. 최근 본업이 많이 바빠져서 집에와서 컴퓨터를 할 여유조차도 거의 없었습니다. 더불어 육아도 시작하였기에... 어제부터 갑자기 왼쪽턱이 계속 입을 벌릴때마다 아프더니 밥을 먹을때면 계속 아파서 제대로 먹을 수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오늘은 집에서 가까운 치과에 예약을 하고 진료를 받았습니다. 의외로 사람들이 턱이 아프면 어느 병원에 가야하나~ 라고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 많이 아프신거 아니면 일단은 치과에 가시면 기본적인 구강외과진료는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의 경우에도 일단은 먹을 것을 씹고 입을 벌리는게 불편해서 그렇지 일상생활을 함에 있어서는 크게 지장이 없었지 때문에 막상 치과 진료를 받아도 뚜렷한 증상이 나오진 않았습니다. X-LAY를 찍어도 특이점이 없고 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