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 6

[영화 리뷰] '하루' (A Day), 뻔할듯 묘한 반전 매력이 있는 영화

이번주 월요일이 결혼 1주년 이었습니다. 결혼하면서 바로 우리 콩딱이가 생기다 보니 결혼 1주년이지만 맘편히 와이프랑 데이트를 즐길 수는 없었습니다. 그나마 집근처에 처가댁이 있어서 저녁에 우리 콩딱이를 잠시 맡기고 정말 오랜만에 와이프와 영화 한편을 봤습니다.생각보다 요즘에 볼만한 영화가 없는데 시간도 밤시간대에 보려니 집근처 영화관은 볼게 없더군요.장르 : 스릴러러닝타임 : 90분개봉 : 2017년 6월 15일감독 : 조선호출연 : 김명민, 변요한, 유재명..등급 : 15세 관람가 시놉시스전쟁의 성자라 불리는 의사 ‘준영’(김명민)은 딸의 생일 날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 대형 교통 사고 현장에서 죽어있는 딸 ‘은정’(조은형)을 발견한다. 충격도 잠시,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딸의 사고 2시간 전으..

태아보험비교 무료상담으로 편하게 보험정보 얻어보세요~!

콩딱이를 임신했을때 부터 와이프랑 생각했던것 중에 하나가 태아보험입니다. 아무래도 첫아이다 보니 이래저래 걱정이 많아서 혹시나..란 생각에 더욱더 보험을 찾게 되었던거 같습니다.태아보험/어린이보험은 신생아 출생때부터 다양한 보험혜택에 미리 가입을 하여서 성인이 될때까지 다양한 병으로 부터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성인일때보다 어릴때 혹시나하는 사고로 인해 병원을 다닐때가 많은데 이럴때 확실히 보험의 혜택이 좋습니다.우리나라는 보험가입에 대한 인식이 안좋은게 너무 강제적인게 많고, 또한 쓸데없는 보장에 대해 말 설명이 어려워서 잘 이해가 어렵다는 것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보험 상품들이 있지만 개인일 이를 일일이 비교해보기가 어렵고 비교를 해보고자 하더라도 적당히 부탁할만한데가 없다는게 문..

핸드폰 용량 늘리기 대박 꿀팁! 완전 쉬운 방법!

요즘 핸드폰을 쓰는 사람들이면 대부분 스마트폰을 쓰는 것 같습니다. 불과 10여년전만 하더라도 이런 핸드폰은 상상속에서나 존재했던 것으로 느껴졌는데.. 정말 기술발전은 대단한거 같습니다.그와 동시에 스마트폰으로 점점 엄청난 일들을 할 수 있다보니, 이젠 왠만한 스마트폰 용량으로는 그 많은 일들을 처리하기가 어려워 진거 같습니다.예전엔 8기가, 16기가도 충분하지 않을까 했지만, 실제 32기가, 64기가 핸드폰을 쓰는데도 용량이 부족하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저도 오랫동안 쓰던 핸드폰이 액정이 깨져버리는 바람에 올초에 새로 핸드폰을 구입 하였습니다. 갤럭시S7 32기가를 샀는데..이제 겨우 6개월 정도 사용하였지만 벌써 용량이 생각보다 많이 남지 않은 것에 놀랐습니다.그렇다고 사진과 동영상을 지워봤지만 ..

집근처 보건소에서 임신 출산 지원들 확인하고 받으세요~!!

어느덧 콩딱이가 생후 8주차에 접어들면서 태어났을때 사진을 보다 지금을 보면 2달만에 부쩍 많이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조금씩 옹알이도 하는거 같고, 목에도 힘이 들어가서 목을 가누어 보려고 노력하는 것도 보입니다...ㅎ현재 콩딱이는 와이프가 모유 수유를 해서 먹이고 있는데, 아들이 모유를 적게 먹고 자거나, 밤에 모유가 찰때 와이프는 유축기를 사용하여 모유를 따로 저장해 두고 있습니다.유축기는 집 근처 보건소에서 무료대여를 하였는데, 생각해보면 임신때 부터 보건소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저는 청주시 흥덕구에 살다보니 근처 흥덕보건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건서비스 분야를 보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모자보건사업'으로 해서 임산부, 영유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건..

충북 여성취업박람회에서 일자리 구해 보세요~

오늘 콩딱이 50일 사진을 찍으러 오랜만에 주말 나들이를 다녀왔는데, 아파트 복도에 홍보물들이 있어서 천천히 둘러보니 취업 관련 포스터가 하나 붙어있었습니다.(급하게 폰으로 대충 찍었던 삐뚤빼뚤....;;)한가지 의문점은 위의 포스터만 보시면 '충북지방중소기업청'에서 6월 8~9일에 걸쳐서 취업/창업 박람회를 하는거 처럼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중소기업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무런 정보가 없습니다. 장소가 중소기업청인데도 아무것도 없는게 이상했습니다.그러다가 포스터 제일 밑의 '충북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가 눈에 띄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여기서 주최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 왜 포스터를 저리 만든건지....남자는 지원 안되는거 같은데...) 홈페이지를 통해서 막상 보니 5월 중순부터 시작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