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캠핑이야기

처음 시작하는 초보 4인 캠핑러 가족의 캠핑용품 구매정리 후기 (ft.다 내돈내산~)

x홍쓰x 2021. 11. 9. 18:00
반응형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애들과 외국 여행도 못나가고, 애들도 계속 집에만 있으니 답답해하는게 늘어났습니다.
이제 애들도 5살, 3살이 되다보니 슬슬 온 가족이 함께 할수 있는게 없을까..하고 생각을 하다가 요즘 온국민이 난리인...캠핑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때마침 회사 주변동료 선후배가 캠핑을 다니는 사람들이 있어서 이래저래 물어보고 최소한의 용품을 준비해보고 1박2일로 캠핑을 즐겨보고자 캠핑용품을 구매하여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캠핑은 올 여름에 처음으로 시작한건데...블로그를 안하다보니 딱히 정리만 해두었다가...블로그를 다시 시작한겸 블로그에 캠핑 다닌 후기들을 정리할 겸 일단은 초보 캠핑러가 캠핑용품을 구매한거를 정리해서 다른 분들도 참고하였으면 좋겠다 싶어서...정리해봅니다.

나름 최소?의 초보 캠퍼의 1박용 캠핑용품 준비

위뿐만 아니라 기존에 가지고 있던 용품들도 좀 있습니다... 혹시 처음 캠핑시작하시는데 이 품목도 없으면 구매 꼭 고려해야 좀더 좋은 캠핑이 될거 같습니다.


올 여름은 그래도 제 생각에는 밤에 습한게 덜해서....1박을 즐길만 했던거 같습니다.. 제가 갔던곳이 그랬던건가..ㅎㅎ
텐트도 나름 고민고민하다가 리빙쉘로 네스트2를 구매하다보니...첫 시작부터 큰 텐트를 혼자 치고, 정리하기 좀 많이 빡시긴 했네요..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애들이 캠핑장 가서 잘 놀고 텐트에서도 잠을 잘자고 1박을 재미있게 지내다 오니...잘못된 선택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ㅋ


첫 캠핑인데도 간단한 용품이 대략 140만원이나 들어갔는데....차가 K5라서 더 싣을곳도 없어서 이정도 산게 아닌가 싶습니다. 뒷좌석이 애들 둘 카시트가 자리를 꽉 차지하다보니 넣을 곳이 도저히 안나와서..ㅎㅎ트렁크에는 스페어타이어까지 뺴고 거기에 짐을 싣고 다녔습니다.ㅎㅎ

지금은 날이 추워져서 우리가족 자체 캠핑 시즌오프를 하였지만...내년엔 봄부터 다시 열심히 다녀볼 생각입니다.
캠핑을 시작하실 분들 있으면 리스트 한번 참고하시고 준비들 해보세요.
캠핑용품은 인터넷가가 꼭 싼거는 아니기 때문에 용품점들도 꼭 가보세요. 간간히 캠핑샵들이 더 싼 제품들도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