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29. 08:30

항상 먹으러 다니면서, 맛집 포스팅 해봐야지~하면서도 막상 가면 사진은 무슨..먹기 바빠서 제대로 소개글을 적기가 쉽지가 않네요.. 이번에 가족 모임이 있어서 간단하게라도 소개를 해보고자 사진을 찍어와 봤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곳은 봉명동에 있는 떡갈봉 착한오리 집입니다.~!

이곳은 일단 오리고기집 치고는 가격이 참 착한편입니다. 요즘 물가가 워낙에 올라서 삼겹살집들도 1인분에 200그람도채 안되는데 만원에서 만삼천원까지 아주 비싼편입니다.

그런데 이집은 오리고기가 200그람이 넘는데 만원돈으로 오히려 삼겹살집들 보다도 가격 매리트가 있습니다.

밑반찬들도 과하지 않고 딱 먹을만한 것들만 깔끔하게 나와서 반찬낭비 걱정이 크게 들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오리로스와 오리주물럭을 먹었는데...우왓~!!!! 진짜 맛있습니다..ㅠㅡㅠ

오리로스는 잡내없이 담백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오리주물럭도 양념이 과하게 맵지도 않고 딱 입맛에 땡기는 맛입니다.

각 오리요리를 먹으면서 혹시 같이 곁들여 굽는 야채들이 부족할시에 달라고 하면 일하시는 분들께서 아주 친절하게 리필을 해주십니다.~!

진짜 너무 맛나게 먹어서 오리고기를 다먹고 오리주물럭 양념에 밥도 볶아 먹었는데, 너무 허겁지겁 먹다보니 볶음밥 사진을 찍지를 못했습니다...;;

오리고기를 다먹어갈때쯤에 사장님께서 산삼배양근을 맛보라고 가져다 주셨습니다.

몸에 좋다는 소리에...저는 소주에 좀 타서 산삼주 한잔, 그리고 나머지는 왼쪽의 꿀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몸에좋다는건 무조건 먹고 봐야겠지요~?!

가게는 단체손님들이 많아서 그런가 매우 넓은 편입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왼족은 좌식 테이블, 가운데는 식탁들, 오른쪽에는 룸으로된 좌식테이블들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도 앉을 수 있을 정도이니 미리 원하는 자리에 예약만 하고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위치는 봉명사거리 쪽에서, 봉명파비뇽아울렛 가는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홍쓰 지극히 개인적 평가 : 5점만점 >
홍쓰 맛평가 : ●●●●
홍쓰 가게평가 : ●●● (넓고 깔끔, but 골목주차 해야됨.)
홍쓰 가격평가 : ●●● (착한 오리가격)

이글은 후원받지 않고 직접 제돈주고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항상 맛은 개인의 취향이 존재하니 오리고기 먹고싶으면 참고해 주세요~!

 

대박추천정보

Posted by x하루살이x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8.06.06 2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리 주물럭이 확 떙깁니다 ... ㅎㅎ
    가격도 무리없고 .. 진짜 착한오리집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