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16. 05:33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P2P투자펀딩 플랫폼은 세번째로 투자해본 30데이펀딩입니다.

30데이펀딩은 어제 소개해드렸던 월드펀딩처럼 부동산 담보 투자도 하지만, 아웃소싱이나 동산 투자에도 간간히 투자처가 나오는 플랫폼 입니다.

전반적인 사이트내용이야 어느 P2P투자 플랫폼과 비슷하지만, 지금까지 누적 대출/상환액을 보면 그리 오래되지는 않은 신행 투자 플랫폼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것은, 현재까지 누적 대출액은 5억원 조금 안되지만, 연체율과 부실률이 둘다 0% 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투자대출 자체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적은 금액이라 상환이 잘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신행 플랫폼인 만큼 0% 인것이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

제가 아직 다양한 플렛폼들을 많이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30데이펀딩은 간간히 1개월 단기 투자 상품(?)들이 간간히 나오는거 같습니다.

제가 투자한 8호 아웃소싱도 1개월 상환의 투자처 입니다.

 

30데이펀딩은 1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한 플렛폼입니다.

1개월에 연 18%의 예상금리 상품인데, 제가 처음 말씀 드렸지만, 수익률은 연금리 기준이라서 얼추 세금을 다 떼고서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대략 월 1%수준으로 보입니다.

머 그래도 연체 없이 상환만 된다면, 은행보다는 확실히 좋은 투자인것은 맞습니다.

저도 여기에 50만원 투자를 하였는데, 1달후인 5월 24일에 세후 5,367원 수익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30데이펀딩도 신규가입 추천 이벤트 같은 것은 없지만, 투자상품마다 리워드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자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도 진행하고 추가로 카페에 투자 인증을 하면 추가로 비현금인 주유권이나 베스킨라빈드 기프티콘등의 추가 혜택도 주워지고 있어서 나름 쏠쏠해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5월 한달동안은 30데이펀딩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신규가입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데, 신규가입시에 가입경로를 '네이버카페'로 설정하고, 카톡으로 해당내용을 인증하면 바로 예치금 10,000P가 충전이 됩니다. 이는 현금과 같이 바로 투자가 가능한 금액입니다.

 

신생 플랫폼이지만, 연체율/부실률이 0%인게 맘에 들고 간간히 1개월까지 단기 투자상품들도 나오는 30데이펀딩은 이번에 상환 제대로 되면 다시금 사용을 해볼 예정입니다.

P2P투자 찾고 있으신분들은 신규가입 이벤트 참여도 할겸, 한번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대박추천정보

Posted by x하루살이x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