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

[청주 맛집] 하복대 '서호 장어' 날풀려서 기운필요할때 장어 먹어요!

x홍쓰x 2018. 3. 23. 12:21
반응형
벌써 거의 한달전에 간거 같은데 이놈의 귀차니즘때문에..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최근에 와이프가 기운이 없는지 장어를 먹고싶다고 해서 집근처를 검색해보니 하복대에 '서호장어' 집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서호장어집은 단독 건물이라 넓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도 있고 룸도 있는데 룸도 넓고 꽤많이 있어서 단체손님이 다녀가기에도 편해 보였습니다.

 


최근에 집 뒤에 장어집이 가격을 많이 올렸길래 여기도 가격 인상이 있나 인터넷을 확인해보니 작년에 비해서 1인분에 2000원이 올랐네요.
그래도 집뒤에 장어집보다 가격인상이 적어서 그나마(?) 다행이었네요.ㅎㅎ


기본 밑반찬들입니다. 여기는 적당하게 먹을 정도의 종류와 양만 나와서 개인적으론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근 식당가면 먹지도 않는데 밑반찬이 수두룩 나오는게 별로 마음에 안들었던지라 차라리 이런게 좋았습니다.


이날은 와이프랑 친구랑 셋이서 간지라 소금구이 2인분에 양념구이 1인분을 시켰습니다.
편하게 인당 1마리씩 나오고 특히 좋은게 다 구워져서 나옵니다.

소금구이는 비릿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고, 양념구이는 간이 쎄지 않아서 장어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은근 장어 굽기 힘들고 냄새도 많이 나는데 여기는 다 구워져 나와서 테이블에서는 편하게 데워 먹기만 하면 되는거라 깔끔했습니다.

장어 1인분에 28000원으로 생각보단(?) 부담이 적어 간간히 장어 떙길때는 다녀가기 좋습니다.

그나마 저는 집근처라 걸어가서 불편함이 없었지만 골목에 가게가 있다보니 주차공간이 많이 협소합니다. 갓길주차를 하거나 골목에 차를 대야하기때문에 이점 유의 바랍니다.

< 홍쓰 지극히 개인적 평가 : 5점만점 >
홍쓰 맛평가 : ●●●●
홍쓰 가게평가 : ●●● (넓고 깔끔, but 주차공간 협소)
홍쓰 가격평가 : ●●●○ (장어치고 괜츈)


@@ 본 포스팅은 본인 돈주고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에서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