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5월 재택부업알바 돈벌기 수익 정리 공개~!

x홍쓰x 2017. 5. 30. 23:27
반응형

취업을 한 이후 오랫동안 블로그도 못하고 한창 회사-집-회사-집 하면서 재미없게 살다가~ 작년에 결혼을 하고 올해 첫째 콩딱이도 태어나면서, 먼가 이대로 재미없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서...다시 블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콩딱이가 태어나면서 외벌이를 하다보니..어떻게 부업거리가 없나 찾아보다가 블로그, 인터넷을 통해서 돈버는 방법을 찾아서 해보았습니다.

4월 말부터 시작을 했었는데, 처음엔 아무것도 몰라 맨땅에 헤딩을 하다가 5월부터 조금씩 방법을 찾아서 수익을 내게 되었습니다.

그럼 5월 한달동안 수익이 얼마 났는지 전격 공개를 해봅니다~!


우연히 웹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사이트였습니다. 예전 블로그를 할 당시에도 이런 사이트들이 간간히 있었지만, 신뢰를 못하고 있던 상황이라 안하다가..찬찬히 사이트를 훑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구조더군요.
일단 텐핑은 초보-고수-초고수로 등급을 나누어서 등급별 혜택 차이를 두어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일별,월별,누적 수익을 표시해 줌으로써 사람들에게 동기화를 충분히 부여해 줍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혜택은 '선후배 제도' 입니다. 선후배로 등록이 되면 게시판을 통해서 서로 노하우도 공유를 할 수 있고, 서로의 수익에 따른 추가 인센티브도 주어 지는 것 입니다.

저는 텐핑으로 한달동안 대략 14만원의 수익을 벌었습니다. 덕분에 한달만에 바로 고수로 등급이 올라갔습니다.!!! 고수로 등급하면 추가 머천트가 생겨서 보다 많은 수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혹시 텐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텐핑 바로가기>

추가로 sunshine1203@naver.com   <-저를 선배등록 해주시면 선후배 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쨰로 애용한 곳은 애드픽입니다.

애드픽의 장점은 등급별 추가 수익 혜택이 있다는 것과, '프리미엄파트너'로 등록이 되면 추가 머천트및 수익의 기회가 주어진 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텐핑에 비해서 내 홍보에 따른 분석 구조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팸'이라는 텐핑의 선후배제도와 비슷한 구조가 있어서 최대 10명까지 한팀이 되어서 역시 추가 인센티브를 낼 수 있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한달동안 체험상 애드픽이 텐핑에 비해 게임 머천트가 더 많은것 같습니다.

애드픽으로 5월 한달동안 약 39만원의 수익을 벌었습니다. 제가 나름 게임에 아직 관심이 있다보니 초반에 애드픽에 좀더 관심을 가지고 진행했던 결과 인 거 같습니다.

역시 애드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비밀 댓글에 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제가 초대장을 보내드리면 추가 수익 30%를 올릴수 있는 아이템이 무료로 지급이 됩니다.~!! 이게 아니라고 둘려보시고 가입하시려면 아래 링크타고가면 편하실 겁니다.

<애드픽 바로가기>


3. 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는 티스토리를 시작한 초반부터 시작했던건데..워낙에 관리도 안하고 활용을 안하다보니 수익이 크게 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장점은 달러로 벌이가 되다보니..나름 애국심(?)을 자극하게 됩니다..ㅎㅎ

구글애드센스로는 30달러의 수익이 들어왔습니다. 하루 1달러도 벌기 힘들지만, 아직 구글애드센스 공부를 시작도 못한지라..점차적으로 수익을 늘릴 수 있게 공부를 해볼 생각입니다.


4. 추가로 찾은 추천 사이트~!



최근에 찾아서 시작해보려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위에 설명드렸던 텐핑, 애드픽과 비슷한 머천트 홍보 사이트인데,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게 VIP CPA는 수익측면에서 가장 높습니다.
이 사이트는 수익 구조가 중간 홍보대행 마진을 없애면서 보다 많은 수익을 이용자에게 돌아가게 해주었습니다.
사이트를 둘러 보시면 알겠지만, 다른 마케팅 사이트들 보다 수익이 높다는 것을 바로 알수 있을겁니다.
저도 이번에 찾은 사이트라서 아직 수익이 없지만, 담달에는 수익이 날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블로그를 활성화 시키려고 했지만, 회사일에 육아까지 겹치면서 시간을 빼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하루 한두시간 정도의 투자로 한달만에 50만원정도의 수익을 벌었습니다.

블로그 재택부업을 안하고 만약 투잡 알바로 저돈을 벌려고 했다면..정말 몸과 마음이 다 축났을거 같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반신반의 했던 블로그 재택알바였지만, 이제는 나름 공부를 해서 수익을 보다 다각화 시켜보려고 합니다.

다음달에 보다 많은 수익이 날수있도록 퐈이팅 입니다!!!
혹시 추가 정보나 궁금증, 도움될 말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