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티카라이프(TCARLIFE) VIP로 차량정비 혜택 받고 왔어요~

x홍쓰x 2017. 4. 29. 22:06
반응형

얼마전에 티카라이프(TCARLIFE) 신청 및 혜택에 대해서 블로그 글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주에 차량 정비를 받을 시기가 되어서 집 근처 스피드메이트에 다녀 왔습니다. 작년부터 정비를 한번도 받지를 못해서 차가 얼마 안되긴 했지만, 엔진오일,  에어컨필터 교체 요청을 하였습니다.

저는 SKT통신사에서 현재 VIP 등급으로 되어있다보니 티카라이프도 VIP로 신청이 되어있어서 좀더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명세서가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확인 내용을 보면

엔진오일 : ZIC X9 5W30 : 수량 5개 / 66,500원 - TCARLIFE 혜택 60%할인 (-44,016원)

에어컨,히터 필터 : 수량 1개 / 31,900원 - TCARLIFE 혜택 30% 할인 (-9,570원)

앞서 말씀드렸듯이 아직은 정비를 받을게 많지가 않아서 VIP혜택들에 비해 사용할게 그리 많지는 않지만, 엔진오일 교체만 하더라도 위와 같이 60% 할인 혜택으로 많이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SKT 사용자라면 맴버쉽포인트 다 쓰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리 생각 듭니다. 그럴때 저와 같이 티카라이프 신청하시고 차량정비 할인을 받으세요~

그리고 저는 스피드메이드 충북점에서 정비를 받았는데 여기 사장님이 항상 갈때마다 웃어주시고, 불필요한 곳은 따로 정비할 필요없다고 딱 찝어 이야기 해주시니 좋더라고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