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텐핑에 필적하는 또다른 국민부업! 애드픽에 가입하고 돈벌어 봐요~!

x홍쓰x 2017. 4. 29. 14:08
반응형

얼마전 먼저 소개해 드렸던 국민부업 텐핑~!

현재 저도 열심히 텐핑 공부하면서 많은 분들과 선후배를 맺어서 다같이 부업에 한창 중입니다. 혹시 텐핑에도 아직 가입 안되어 있으신분 있으면 제글 참고하셔서 가입하고 sunshine1203@naver.com 선배 가입해주시면 되요~!

< 돈버는앱 텐핑(10ping) 으로 편하게 국민부업 투잡 재테크를 해보아요~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것은 텐핑과는 같으면서도 다른 국민부업 아이템~! 간편하면서도 수익을 볼수 있는 애드픽을 소개해 드립니다.

전체적인 진행 방식은 텐핑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입해서 홍보하고자 하는 캠페인을 선택 후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등에 소개를 하고 사람들이 이를 보고 가입하면 수익이 지급되는 구조 입니다.

텐핑에서는 선후배 관계를 통해서 서로의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반면, 애드픽은 이와은 조금 다른 방법으로 수익 극대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는 바로 등급제 인대요. 홍보를 통해 수익을 벌수록 등급이 올라서 추가 수수료가 많아 지는 구조 입니다.

처음 가입시에는 새내기로 별다른 혜택이 없지만, 홍보를 통해 가입(전환)이 많아 질수록 등급이 높아지며, 위의 사진처럼 수익에 추가 인센티브를 주는 방식 입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혜택이 더 있는데, 그것은 바로 프리미엄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프리미엄파트너'는 어느정도 파급력이 있는 분들을 연동시켜 주는데, 본인의 활동내역들을 보여주면 사이트에서 확인 후 부여되는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가 제가 바로 '프리미엄 파트너'에 지정된 내용입니다. 보시면 알듯이 추가 10% 수익의 인센티브도 부여되며 1주일마다 슈퍼파워 아이템도 무상으로 지급이 됩니다.

애드픽에는 파워업아이템이 위와같이 있는데 슈퍼파워업 30% 아이템의 경우 내가 홍보하는 아이템이 끝날때까지 수익의 추가 30%를 보장해주는 아주 좋은 아이템 입니다.~!!!

텐핑과는 또다른 모습을 보이는 국민부업~! 애드픽!!

저도 지금 텐핑과 애드픽 2가지로 홍보와 공부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처럼 블로그나, 기타 SNS를 통해서 홍보로 부업수익을 얻고 싶으신 있으면 바로 링크타고 들어가서 가입 하시면 됩니다~!!

애드픽 - 인플루언서가 되어 의미있는 수익을 올리세요!

그리고 가입전 추가 꿀팁~!!
애드픽은 친구추천 제도가 있는데 저의 초대장을 받아서 가입하시면 위에 소개했던 슈퍼파워업 아이템을 바로 10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친구들 다 나눠주고 5장이 남아 있습니다~! 애드픽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제가 확인하고 바로 초대장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초대장 발송 다 끝나면 요 내용은 삭제할게용~!!

애드픽도 현재 월간 최고 순위권 분들의 수익을 보면 몇천만원대인 것을 알수 있습니다..ㅎㄷㄷ

저도 열심히 공부하고 홍보해 봐야겠네요. 우리 다같이 부~자 됩시다~!!

궁금하거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