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집에서할수있는 부업 재택알바! 설문조사로 용돈벌이 해봐요~

x홍쓰x 2017. 4. 3. 22:05
반응형

얼마전 네이버에서 경제란을 보다가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용돈벌이의 기회를 삼는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요즘 물가는 계속 오르는데 내 월급만 안오른다고..ㅠㅡㅠ 나가는 돈은 많은데 들어올 돈은 한정적이다보니.. 이런 간단한 용돈벌이라도 해서 군것질거리라도 살 수 있으면 좋네요.

더군다나 설문조사다 보니 시간도 길어야 5분정도면 끝나니 쉴때 잠깐만 짬을 내어서 설문을 풀고 포인트를 쌓아서 현금으로 인출하면 투잡 성공!

해서 이번에 많은 분들께 저도 지금 참여를 해서 용돈벌이에 한창인 설문조사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모두 간단한 회원가입후 설문에 참여할 수 있으니 시간 날때 잠깐잠깐 확인해 보세요~

각각 설문조사 사이트는 제목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되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설문조사 사이트 중에 '엠브레인'이 리서치 패널 1위의 사이트라고 합니다. 확실히 타 사이트 대비해서 설문조사가 좀더 자주 올라 오는거 같습니다.

PC, 스마트폰 뿐 아니라 엠부레인은 좌담회 조사도 있어서 서울에 계신 분들이면 좌담회 신청을 하셔서 직접 가셔서 설문후에 짭짤한 보상금도 받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 좌담회는 보상금이 몇만원대던데...저는 지방이라..ㅠㅠ)

적립금은 현금이체 뿐 아니라 문화상품권의 사용도 가능하고,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고픈대로 할수 있어서 이부분도 좋은거 같습니다.




Toluna는 글로벌 기업체인 The Toluna group의 설문조사 사이트로  
패널로 회원가입하시면 가입하신 이메일로 설문조사 메일이 발송 됩니다. 설문 참여 시 일정 포인트가 적립 되며, 해당 포인트로 각종 상품권 교환이 가능합니다. (롯데상품권/신세계상품권/문화상품권/SK주유권/홈플러스상품권/Ammado후원카드)

참고하실건 토루나는 글로벌 기업체의 설문조사 사이트이다 보니 홈페이지를 보면 다소 썰렁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뭐..처음 회원가입할때만 들어가고 설문조사는 이메일로 이뤄지니..크게 문제치는 않을 겁니다.

벨류드오피니언은 위의 토루나와 마찬가지로 글로벌 설문조사 업체 입니다. 하여 방식도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동일하게 적립금은 상품권이나 기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상품권도 워낙 다양하게 쓰이다 보니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고 적립을 하면서 부업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패널나우는 온라인을 통한 설문조사 사이트로써 매일 커피마시는 시간때 한번씩 들어가서 설문조사가 있으면 여유롭게 하면 될거 같습니다.

여기는 역시 용돈벌이엔 최고인 현금이체가 가능한 부분이 좋으며, 단순 설문조사 뿐 아니라도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어서 쏠쏠한 부분이 있습니다.


Lightspeed Research로 국제적인 시장조사 연구 회사입니다.  한국은 물론 아시아퍼시픽, 유럽 및 중동, 미대륙 등 전세계 패널들이 활동하고 있는 큰 사이트 입니다.

여긴 좋은게 위의 글로벌 계열사에서는 상품권으로만 보상금 지급이 되는데 현금이체가 가능하네요..ㅎㅎ

설문조사 참여는 어디나 거의 비슷하듯이 온라인으로 간단한 티타임때 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아직 저도 가입은 못하여서 경험은 해보지 못했지만, 여기저기 알아본 바로는 다음과 같은 사이트도 있네요. 같이들 공유해 보아요~

6. 오피니언월드

   > 적립금으로 현금, 상품권 교환 가능

7. 서베이링크 (필자도 가입하려는 사이트!)

   > 엠브레인과 함께 다양한 설문조사 방법이 있음

   > 현금,상품권, 포인트교환 등 다양한 혜택 가능

8. 리서치 앤 리서치

9. AIP 온라인 리서치

생각보다 다양한 설문조사 사이트 들이 있는데, 대부분 보상으로 현금이체나 상품권 지급이 가능하니 매일 여유 좀 있을때 접속해서 간단히 설문도 하고 용돈 벌이도 해봅시다~

추가 좋은 사이트 있으면 공유해 보아요~! 댓글 달아 주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