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바이럴 마케팅 위블!을 통해 체함단도 되고 블로그 홍보도 해보아요~

x홍쓰x 2017. 3. 28. 20:55
반응형

제가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때부터 바이럴 마케팅이 많이 유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블로그를 못했을때에도 많은 검색을 통해 블로그글들을 보다보면 바이럴 마케팅 사이트를 통해 체험단이 되어 홍보용 글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학생때부터 활용하였던 바이럴 마케팅 사이트들을 보니 대부분이 사라졌었네요. 제가 할때만해도 엄청 활성화 되었던거 같은데..그 분야들도 이젠 블루오션이다보니 경쟁이 치열했었나 봅니다.

그나마 제가 활용하던 사이트중에 위블 (위드블로그)가 아직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직 건제 하네요.

<위블 사이트 바로가기>

바이럴 마케팅 사이트의 가장 기본적인 지역별 체험단 모집입니다.

위블의 메뉴를 보면 체험단에는 맛집,뷰티,숙박,문화 등등이 있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의 글을 보면 이 맛집 캠페인을 통해서 홍보를 많이 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위블의 제품 메뉴에서는 말그대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수령하여 체험해보고 리얼한 후기를 올릴 수 있는 내용도 있습니다.

위블은 1등 블로그 마케팅 사이트 답게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체험단을 신청해보려는 블로거 분들의 선택성도 높이고 있습니다.

서비스 메뉴 또한 제품 활용과는 별도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기자단은 똑같은 체험형이지만 기존의 메뉴들보다는 좀더 디테일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크게 어려울 정도는 아니니 역시 본인이 원하는 메뉴가 있으면 한번씩 신청을 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소셜은 블로그외에  인스타그램 홍보용으로 올라오네요. 요즘 스마트폰이 워낙에 대세이다 보니 이 메뉴도 갈수록 인기가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위블의 좋은 점은 역시나 오래된 블로그 마케팅 사이트이다보니 단순히 홍보에만 치중된 게 아니라 많은 블로거분들끼리 서로 소통하고 응원할 수 있도록 블로거들을 위한 메뉴도 따로 개설이 되어있습니다.

초보 블로거들이 많은 도움을 받고 전문 블로거가 될수있도록 도움을 많이 줍니다. 저도 오랜만에 가서 글들을 보니 블로그 활성화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또하나의 재미인 체험단도 해보고 그걸 홍보도 해보고 혜택도 받고.. 꿩먹고 알먹고 해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 추가글 ~

 맞벌이를 하다가 와이프가 임신을 하면서 일을 그만두게 되다보니 갑작스런 외벌이로 좀 어렵기는 하네요~

요럴때 군것질이라도 할수 있는 용돈벌이 알바를 추천해 드려요~

집에서할수있는 부업 재택알바! 설문조사로 용돈벌이 해봐요~

위에 제가 올린 글 링크를 해두니 들어가서 한번 훑어 보세요~

간단하게 가입하고 설문조사만 하면 용돈벌이가 되는 겁니다. 저랑 와이프도 열심히 용돈벌이 중~~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