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

청주 하복대 뜨는 맛집! 회뜨는 포차!! 회포차 맛집!!

x홍쓰x 2015. 12. 20. 22:15
반응형

 

 

저는 회사를 청주에서 다니다 보니 회사 근처 먹을거리를 많이 찾게 됩니다.

 

최근들어 후배들 한테서 들은 맛집 중에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바로 여기!! '회포차'집 입니다.

 

후배들이 간단하게 분위기 즐기면서 한잔할수 있는 곳이라고~~ 어찌나 자랑을 하던지....

 

저도 드디어 다녀와 봅니다!!

 

 

 

어느 포차집들과 비슷한 분위기지만...제가 자리 사진을 못찍었지만..ㅠㅡㅠ

 

다닥다닥 붙은 자리 들과 함께....테이블이 대략 7~8개 정도 되었던거 같습니다.

 

어느곳보다 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술을 마실수 있다는 장점과...가격도 그럭저럭 무난한 부분이 후배들에게 인기가 좋은거 같습니다.

 

 

 

 

 

말이 무엇이 필요하겠습니까!!! 위에 사진들이 스끼(사이드 메뉴)로 나온 것들입니다.

 

오뎅탕, 계란찜, 콘치즈.오징어튀김,김마끼! 요렇게 기본 반찬으로 나오네요.

 

특히 저 오징어튀김?의 경우 생오징어를 바로 기름에 튀긴 것으로 보이는데..특유의 기름의 그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ㅎㅎ

 

 

 

좀 배고플때 간지라....우럭 한판과 광어 한판을 시켰습니다.

 

위에 사진 그대로 나오고요~~ 저는 워낙에 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ㅎㅎ

 

위에 회가 그렇게 많이 나오는거 같진 않은..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들더군요...하하..

 

그래도 정말 후배들 말대로 간단하게 집근처에서 회 한접시 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연말이다 보니 송년회도 잦아지고..이런저런 술약속이 많아 지는데, 이런 조촐한 곳에서 맞는 사람들과 분위기 좋게 즐기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연말연시 술 적당히~ 즐기면서 회포차! 도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