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티스토리 view 이벤트 글쓰기에 참여해 보아요~

x홍쓰x 2010. 5. 16. 22:13
반응형

여러분~~~~
어느 때 부터인가...글을 발행 할때 view 분류 옆에 view 이벤트를 눈여겨 보셨나요??
저는 딱히 관심을 안가지다가 무언가...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현재 view 이벤트는 3가지가 진행되고 있는데, 하나는 오늘까지라...패쓰!!!
하나는 삼성에서 지원하는 '블로그는 사랑을 싣고~'
다른 하나는 YES24에서 지원하는 '내가 들려주고 싶은 책 영화 음악 이야기'
입니다~~


첫번째, 삼성 블로그 '삼성이야기'과 함께하는 가족 사랑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2010. 5. 14 ~ 2010. 5. 27 까지 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010. 5. 31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진행하는거 같습니다.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 못했던 고백 등 '가족사랑'이 묻어나는 글/사진이면 모두 OK!!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상이야기 관련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잘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기회에 가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응모방법은 다음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http://www.samsungblogs.com/notice/101

삼성이 공모를 하는 만큼, 상품도 대단합니다...하하...
1등이 갤럭시S 부터 해서 LCD TV도 있고...그 외에도 다양한 기프티콘등등도 준비되어 있어 한번쯤 도전해볼만 한거 같습니다.


YES24 블로그 축제는 이번이 4회라고 합니다...
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2010. 5. 12 ~ 2010. 6. 13까지 꽤 오랜기간 진행을 하니 참여할 기회는 많을거 같습니다.
평소 책, 영화, 음악에 대한 자신의 생각, 느낌, 이야기등을 자연스럽게 블로그에 작성하고 글을 발행하면 됩니다.
2010. 7. 15 발표예정이고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이 빵빵~ 합니다.


주의할 것은 상금은 모두 YES포인트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가시면 됩니다.

http://blog.yes24.com/BlogMain/yesevent/event15


view 이벤트 내용을 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은 주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YES24의 경우에는 평상시에도 많은 분들이 다루는 주제들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참여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이웃블로거분들도 이참에 한번씩 참여해 보세요~
혹시나 압니까...걸릴지....ㅋㅋ
대신..제가 소개해 드렸으니..콩고물이라도.....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