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취업이야기

<SKT의 한마디로!> 내가 생각하는 취업은 한.마.디.로.?

x홍쓰x 2010. 4. 16. 10:12
반응형

개인적으로 SKT의 광고를 참 좋아합니다.
새로운 광고가 나올 때 마다 참...사람의 마음을 잘 안다..란 생각이 듭니다.
특히 개인적으로는 '생각대로 해, 그게 답이야~' 시리즈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 광고를 가장 좋아합니다.
정말..요즘 살다보면 왜 이렇게 남의 시선을 많이 인식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사는 인생, 한번뿐인 인생인데 남의 눈치보면서 살기엔 너무 모자라다고 생각합니다.
당당히 내가 생각하는대로 사는게 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법을 어기거나 사회에 문제가 되어서는 안되겠지만요..하하..;;

이번 광고에서도 면접관련 한마디로 광고가 참 좋습니다.
제가 취업준비에 있다보니 더욱 와닿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면접에서 저런 질문이 들어오면...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당당하게 저 한마디로 합격을 할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 면접을 다니면서 정말 다양한 질문들을 받으면서 많은걸 느끼고 있습니다.
면접도 정말 다 경험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자기가 준비를 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무엇보다 자신을 얼마나 잘 보여주느냐가 관건인거 같습니다.
취업을 하기위해서 열심히 스팩을 많이 올리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이차적인 문제이지, 최우선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면접에 있어서 면접관과 대화를 하면서 자신을 잘 나타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간혹 면접에서보면 정말 많이 긴장하시는 분들이 계신대, 생각해보면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데 왜 그렇게까지 긴장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도 긴장을 하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저의 경험을 물어보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까지는 많이 떨지 않은거 같습니다.
(아..물론 제가 빨리 취업을 해야 이 이야기가 더 믿을만 할건데.....ㅠㅠ)

아.무.튼!!!!
현재 취업준비를 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말해드리고 싶네요...
취업은 한.마.디.로.~!! 자.신.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