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건설] 다시 살아도 래미안입니다. 사랑하니까 래미안

x홍쓰x 2009. 12. 10. 23:53
반응형

 

요즘 경제지수를 보면은 이전보다는 경기가 많이 좋아져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서민층이 느끼기에는 오히려 더 살기가 빡빡해진거 같습니다. 더군다나 올해 하반기 취업률이 최저라는 소식은 더 힘이 들게 합니다. 그런 와중에도 절약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의 집을 마련하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집을 마련하는것이야말로 정말 큰 꿈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래미안에서 하반기 아파트 분양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분양 모집하는 래미안 그레이튼에 대한 분양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는 그저 집이 아니라, 집이면서도 정말 제대로 즐길수 있고 모든게 갖추어진 집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 래미안 그레이튼은 인접한 래미안 2차와 1차 재건축까지 포함하여 이 모든 단지가 완공되면, 래미안 개나리와 역삼 래미안까지 모두 총 2000세대가 넘는 래미안 타운이 형성되어 강남 주거지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 주거지역의 큰 관심사 중에 하나가 교육환경 입니다. 래미안 그레이튼 주변은 명문학군으로 불리는 강남8학군과 인접해 있습니다. 도곡초등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 역삼중학교, 단국사대부속고등학교, 중앙사대부속고등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등 명문대학교 진학률이 높은 주목받는 강남 8학군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 역삼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근거리 통학을 선호하는 학부모님들께 높은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또한 주변에 수준높은 대치동 입시, 보습학원등도 배치되어 있어서 더욱 교육환경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강남점), 이마트(역삼점), 도곡시장,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아파트 주변에는 1993년에 조성된 도곡공원이 있는데 다목적 운동장, 배드민턴장, 정자, 약수터, 체육시설 등이 배치되어 있어 주민들의 등산코스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재천도 가까이에 있어서 예쁘게 조성된 꽃길과 새들을 관찰할 수 있는 철새도래지, 그리고 각종 학습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분당선 한티역을 통해 위 아래로 한정거장씩만 가면 2호선 선릉역과 3호선 도곡역을 환승할 수 있는 역세권의 중심에 있습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남부순환로 등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한 교통의 요충지로서 교통 환경이 더욱 더 원활해집니다.



http://www.raemian.co.kr/raemian/bl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