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PC 케이블 픽스 - 깔끔한 마우스선 정리를 위해~!

x홍쓰x 2009. 11. 18. 23:45
반응형

오랜만에 위드블로그에서 음악앨범이 아닌 다른 테마물건이 왔습니다. 바로 위에서 볼 수 있듯이 CABLE-FIX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함에 있어서 마우스는 필수불가결입니다. 자연스레 책상위에는 항상 마우스선이 있는데요, 평상시에는 별로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지만, 책상위에 여러 물건들이 있을 경우에는 마우스선이 은근히 걸리적거립니다. 이럴때 CABLE-FIX로 고정이 되어 있으면 보다 편하게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CABLE-FIX의 모양은 위와 같은 귀여운 강아지 모양입니다. 실제로 모양도 귀엽고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서 느낌도 좋습니다. 밑 부분에는 특수접착제가 있어서 여러번 떼었다 붙일 수도 있고, 또한 두개의 고정핀 같은 것이 있어서 꼭 접착하여 고정을 시키지 않더라도 CABLE-FIX가 바닥에 끌리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실제 마우스선에 끼어본 사진입니다. 강아지가 케이블선을 물고있는 모양인데, 상당히 귀엽습니다..ㅡㅡ^ 책상위에 컴퓨터 관련 제품밖에 없어서 밋밋해보이는데 이 CABLE-FIX 하나만으로도 책상 전체의 분위기가 상당히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경험중에 위와 같은 안좋은 점이 있었습니다. CABLE-FIX를 고정하지 않고 고정핀을 사용하여 쓸 수도 있는데, 위와 같이 고정핀이 플라스틱 제질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강도가 약했습니다. 그리고 CABLE-FIX의 밑부분에 있는 구멍과 잘 맞지가 않은지, 끼우자 마자 두개가 다 부서졌습니다. 써보지도 못한 셈이지요...ㅡㅡ;;
계속 부착시키지 않고 쓸거라면 별로 상관없지만, 한번 접착제를 떼어버리면 다시 쓰지 못하게 되어서 별로인거 같습니다.


케이블을 하나만 고정 시킬 수 있고, 불량스런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디자인 자체가 상당히 귀여워서 밋밋한 책상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