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레져] 골프의 새로운 설레임! Golf Loun.G

x홍쓰x 2009. 8. 10. 11:55
반응형


골프하면 티비에서 볼때 처럼 필드에 나가있는 모습을 쉽게 생각하게 됩니다. 이번에 보이는 신개념의 멤버십 골프사이트인 Golf Loun.G 는 다양한 골프장정보를 제공하여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골프라운지에서는 부킹라운지, 레슨라운지, 인포라운지등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골프부킹서비스는 서울/수도권 인근 주요골프장의 회원 선호 티타임 배정과 주중에는 그린피 특별할인가를 제공하고 주말에는 회원이 선호하는 시간대의 티타임 배정을 합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들을 충족하기 위해 특별한 VIP부킹은 이벤트로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한 주요 파3골프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전국 200여개 골프장을 주중에 그린피 20%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주지역 15개 골프장에서 그린피 10% 할인제공을 하고 특정골프장은 주중 그린피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PGA 티칭프로의 자신있는 레슨제안을 해준다고 합니다. 전문가가 제작한 수준높은 동영상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서 오프라인에서 뿐만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많은 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골프마니아에서는 고품격 라운딩을 위해 특별한날 특별한 서비스를 원하시는 회원을 위한 골프장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한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런칭한 Golf Loun.G 사이트에서는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http://www.golfloung.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골신만들기 프로젝트', '무료체험 이벤트', 대박경품 이벤트'등 다양하게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2009년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사이트를 잘 둘러보고 난 후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