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하루 한가지씩만~! 파는 쇼핑몰들~ 알짜 아이템 구해보세요~

x홍쓰x 2009. 8. 2. 20:31
반응형



요즘 인터넷이 급속도로 발전하여 우리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 인터넷 쇼핑몰이 많이 생겨난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보다 많은 상품들과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서 가격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큰 인기를 모으는거 같습니다.

그런 중에 쇼핑몰에서도 틈세시장 격으로 하루에 한개의 아이템만을 파는 쇼핑몰들이 있습니다. 한종류씩의 아이템을 팔다보니 홈페이지도 다른 쇼핑몰에 비해 깔끔한 편이고, 간간히 괜찮은 상품들도 올라오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씩만 보면 되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하루에 하나의 상품을 파는 쇼핑몰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원더원 쇼핑몰

        

원더원어데이란 하루에 한가지의 제품을 고객에게 초저가로 공급하는 사이트입니다.
항상 대한민국 최저가로 제공할수있도록함을 지향합니다.



2. 원바이원

        

저희 원바이원은 하루에 한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를 지향하는 쇼핑몰 사이트입니다. 위클리, 노마진상품들로 폭넓게 판매하고있어 다른 원어셀링 사이트와 차별화를 두고있습니다. 또한 "이런제품어때요"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판매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사이트입니다.



3. 투데이 

                    
원데이몰입니다.
오늘상품, 주간상품으로 나누어 판매하며 오늘상품은 한가지 상품을 단 하루만 판매하며, 주간상품은 한가지 상품을 일주일간 판매합니다.



4.  원어데이

           

(주)원어데이는 2007년 1월에 설립하여 4월27일부터 오픈한 신규 쇼핑몰 입니다. “선별된 상품”을 하루 한가지만 판매하는 독특한 판매 방식으로 새로운 쇼핑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회사의 모든 역량을 하루 하나의 제품에 담아 고객이 볼수 있는 제품정보의 모든것, 각 소비자의 의견 및 성향들, 쇼핑의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들을 한자리에 모인 곳입니다.


5. 아스미오



asmio는 명품, 패션, 잡화의 상품을 매일 매일 새롭게 소개해드리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mio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더욱 좋은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쇼핑몰과는 달리 쇼핑하는 시간을 secret time으로 해 불시에 찾아가므로 쇼핑에 대한 기대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드리는 곳입니다.



* 반품세일닷컴

        

반품세일닷컴은 반품된 상품뿐만 아니라 새제품도 비교적 싼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반품 제품을 주로 하다보니 상품이 다양하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한번 들러서 볼만한 곳입니다.
제품구별로는 컴퓨터주변기기, IT/영상/음향/게임/학슴, 생활가전/생활잡화, 주방가전/주방잡화, 스포츠/레져/건강/미용 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한가지 상품들을 파는 사이트들을 가서 상품들을 구경해보면 비교적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건들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가격도 그리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필요한 상품이 있으면 하나씩 구입해서 쓰는 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가끔 아이디어 좋은 상품도 있으니 매일 한번씩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