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게임] 액션과 재미를 겸비한 MMORPG, 카바티나 스토리

x홍쓰x 2009. 7. 28. 22:40
반응형


지난 7월 16일날 넥슨의 새로운 게임, 카바티나 스토리가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번 여름방학시즌을 겨냥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을 모으기 위해서 저 시기를 잡은거 같습니다. 세계 최초 횡스크롤 MMORPG 메이플스토리를 개발한 위젯 스튜디오의 차기작인 카바티나 스토리는 메이플 차기작으로서 횡스크롤 게임 명가의 자존심을 걸고 '스토리'시리즈를 이어간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카바티나 스토리는 전작과는 색다른 차별점으로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3D공간을 연출한 멀티라인!, 보다 화려하고 다양한 액션!, 지능형 퍼즐 던전!, 거대 보스와의 전투! 등 메이플을 넘어서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인터페이스도 간단하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 어렵지 않은 진행으로 큰 인기를 모았었습니다. 카바티나 스토리도 그런 플레이진행을 따라갈거 같아서 누구나 쉽게 접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처음에는 많은 유저들을 모으기위해서 노력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카바티나를 즐겨보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미리 확인하시고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방학동안에 무료한 날을 보내기는 싫은데 할만한 게임을 찾지못한 분들이라면 오픈베타게임중에 카바티나 스토리를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