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레져] 우리가족 갈등해소엔 덕산 스파캐슬!

x홍쓰x 2009. 7. 12. 00:05
반응형


몇해 전부터 여름이 되면 날이 너무 더워서 정말 힘들게 보내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럴수록 여름이면 다가오는 방학과 휴가를 이용하여 다양한 여름휴가를 세우거나 물놀이를 갈 계획을 짜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름에 즐기는 것이 제대로 즐기는 것이니 말입니다. 애석하게도(?) 필자는 몸이 좋지않은 관계로..;; 물놀이 가는 것을 그리 즐기지는 않습니다. 물론 물이 무서운 것은 아니지만 말입니다. 대신 어른 분들과 함께 온천을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하..어린 나이게 뭔가..란 생각도 드시겠지만, 필자는 뜨뜻한 물에 몸을 데우고 사우나에서 땀을 빼는게 참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에 인터넷에서 가족형 온천수 테마파크 '덕산스파캐슬'이란 곳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매력적인 곳인거 같습니다. 올해처럼 달력에 휴일이 얼마 없어서 가족들이 함께 시간이 부족한데, 필자처럼 물놀이를 하고는 싶지만 온천을 더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가볼만한 곳인거 같습니다.
온천테마파크인지라 부모님은 노천 스파를, 아이들은 워터레이에서 놀면 되는 온천 피서지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온천이다 보니 사람들이 수질에 관심이 많은거 같습니다. 스파캐슬 전업장에 공금되는 덕산 온천수는 약알칼리성 수소탄산나트륨형 단순천으로 평균온도는 약 49도입니다. 게르마늄이 함유된 온천공 2개를 자체 보유하고 있어 일일 용출량이 약 3800여 톤에 이르며 무색, 무취로 피부병, 부인병, 위장병에 좋을 뿐 아니라 류머티즘, 동맹경화, 신경통, 근육통, 세포재생 촉진, 피부미용 등에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게르마늄 성분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체내에 부족한 산소를 공급해 노화를 예방하는 것은 물록이고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줍니다.


스파캐슬에서는 추천하는 어트렉션 3인방이 있습니다.
1. 토렌트리버
계곡의 급류를 체험할 수 있는 물놀이시설로써 평균 수면 1.1m 최고 1.6m의 파도가 형성되어 스릴넘치는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2. 마스터브라더스
스릴과 짜릿함으로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마법의 워크슬라이드, 고저가 반복되는 국내 최장의 레저시설입니다.

3. 튜브슬라이더
슬라이드로 물 속으로 하강할 때의 짜릿함이 강렬하게 느껴집니다.


온천스파로써 워터파크가 함께 있어서 남녀노소할거 없이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스파캐슬이 참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이번 여름은 온천에서 한번 즐겨 보는게 어떨까요??

http://www.m-castle.co.kr/sp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