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DDoS 공격 방어용 백신 안철수연구소에서 무료로 받아가세요~

x홍쓰x 2009. 7. 8. 14:36
반응형
어제부터 DDoS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거 같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계속해서 몇몇서버가 마비되거나 제대로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현재 안철수 연구소에서 DDoS 공격 방어용 백신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 실행 전 주의 및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 전용백신은 은폐기법(유저/커널)을 사용하여 자신을 숨기는 형태의 악성코드와 원격 파일 핸들을 오픈 하여 일반적인 방법으로 자신을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악성코드만을 진단/치료 합니다. 이와 같은 모든 악성코드가 대상이 되지는 않으며 알려진 형태만을 진단/치료 합니다.

2. 전용백신 실행 전 작업중인 데이타는 반드시 저장하시고, 전용백신 이외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반드시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용백신의 동작중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은 가급적 권장 하지 않습니다.

3. 본 전용백신은 다음과 같은 윈도우 OS (32Bit) 에서만 정상적으로 동작 합니다. 따라서 다음 윈도우들의 64Bit 버전에서는 정상동작 하지 않습니다.

- 윈도우 2000 (SP0 ~ SP4)
- 윈도우 XP (SP0 ~ SP3)
- 윈도우 2003 (SP0 ~ SP2)
- 윈도우 비스타 (SP0 ~ SP1)

4. 전용백신은 반드시 "관리자 권한" 으로 실행 되어야 합니다.

5. 작업이 끝나면 팝업 메뉴에 따라 반드시 시스템을 재부팅 해주시길 바랍니다.

- 전용백신은 본 악성코드를 진단 / 치료하는 기능만 제공되며 예방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혹시 서버가 불안정하여 다운이 안될경우 여기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럴수록 의심이 가는 사이트는 들어가지 마시고 메일을 확인을 할 시에도 이상한 메일은 열지를 말고 파일을 다운 받으실 때에도 꼭 바이러스 확인을 하시고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평상시에 관심을 두고 있으면 좋을 사이트들도 소개를 합니다. 평상시에도 보다 안전하게 컴퓨터를 관리하는게 좋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