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여행사, 여행관련 사이트를 통해 방학과 휴가때 즐거운 여행을~! 사이트 총정리~!

x홍쓰x 2009. 7. 8. 09:05
반응형



오늘이 '소서' 라고 합니다.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는 절기로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듯합니다.
7월이면 대학생들은 이미 방학을 하고 자기개발에 힘쓰고 있을 기간이고, 청소년들은 기말고사와 함께 신나는 여름방학을 기다리는, 직장인들은 잠시동안의 일상탈출을 꿈꾸는 여름휴가가 있는 달입니다.
경기가 예전과 다르게 많이 힘들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안쓰고 집에만 있으면 오히려 경기가 너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필자의 주관적인 입장을 반영한겁니다..;;) 쓸데는 써서 소비가 일어나야 경기도 활성화 되겠지요. 그리고 방학이나 휴가때 너무 집에만 있어도 오히려 스트레스를 풀기보다는 갑갑하기만 할거 같습니다. 잠시동안 일상에서 탈출하여 자신만의 여유를 가지고 오는게 심신에 좋을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떠날 수 없는 것이 또한 여행입니다. 역시 여행도 열심히 고민하고 준비를 해야 싸고 재미있게 다녀올 수 있는거 같습니다. 필자도 군대 제대후로는 매년 친구들과 배낭여행을 다니고 있는데, 그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몇몇 도움이 될만한 여행사이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여행사 하나투어.해외여행,국내여행,항공권,호텔예약센타
동반자50%할인,특가상품,허니문,가족여행,효도여행 전문 판매업체입니다

하나투어는 이미 우리나라에서 워낙 유명한 여행사이기 때문에 별도의 설명이 필요할거같지 않습니다. 필자도 이전에 아버지와 단둘이 일본여행을 할때도 하나투어를 이용했었습니다. 오래된 여행사인 만큼 많은 여행상품과 노하우로 보다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CJ월디스는 고객 중심의 여행상품 / 고객편의의 시스템 / 차별화된 마케팅 / 정확하고 실속있는 컨텐츠" 라는 4가지의 핵심경쟁력을 통해서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CJ가 만든 여행사입니다.

씨제이월디스는 CJ와 하나투어가 공동출자하여 만든 여행사라고 합니다. 홈페이지도 하나투어와 연동되는 것을 알수있고, 필자 생각으로는 해외여행에 보다 집중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국내최초 최고의 항공권 오픈

 


보다 실속있는 여행이나 급추진된 여행계획일 때 유용할거 같습니다. 땡처리라 하면 몇몇분들은 시선이 좋지 않은데, 사실 땡처리는 정상가의 상품을 마감이 임박하는 시점에서 상품이 판매되지 않아 더 저렴하게 가격을 낮춰서 판매하는 항공권 또는 호텔입니다.
여행 계획이 있으시면 수시로 둘러보시다가 상품이 나면 바로 가입과 함께 예약을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 최고 전문가들이 만든 세계 최고수준의 인터넷 예약시스템
- 끊임없는 노력으로 차별화된 수준 높은 고객 밀착 서비스 제공
- 능력있는 경영진 리더십과 합리적인 조직문화의 조화
- on-line을 지향하는 개인,기업,여행사와의 Win-Win 시너지 극대화
- 증폭된 기업신인도 및 안정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여행전문 마켓 형성
- 여행정보와 상품 그리고 문화적 유익함과 재미가 어우러진 문화 포털 지향
- 현지화전략을 단계적으로 진행하여 완벽한 문화적 적응 기업 창조

투어익스프레스는 홈페이지에서 여행정보 메뉴가 꽤 보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여행에 필요한 날씨정보나 부가서비스등이 잘 나와있습니다.


 
 검색포탈 파란닷컴의 여행 서비스 카테고리로 최저가 할인항공권 서비스와 함께 여행상품 부분은 국내 TOP 여행사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ONE STOP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aran 여행은 포탈사이트인 파란닷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털자체에서 서비스를 하다보니 보다 깔끔하고 체계적인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사사이트
온라인 여행은 온라인투어에서~ 항공,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호텔예약의 종합 선물
똑똑한 행복여행 -> 특가 여행
금요일상의 탈출 -> 주말 여행
전세계 최저가 항공요금 보장제 + 2억원 여행보험 무료

여긴 여행상품정리도 잘되어 있지만, 필자는 호텔정보가 잘 되어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내마음대로 설계하는 자유여행 1위 여행사 웹투어!!
최저가 예약 제공, 가장 저렴하고 우수한 상품군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글로벌 여행 전문기업인 웹투어는 네티즌에게 각종 여행정보 및 여행에 관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투어에는 다양한 여행정보가 있습니다.

웹투어는 여행상품 마켓프레이스, 여행컨텐츠 사업, 자유여행을 핵심사업으로 내세워 보다 고객이 원하는 여행을 지원하는거 같습니다.


 
여행을 위한 또다른 필수 사이트들.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여행상품만 선택하는건 당연히 아닙니다. 보다 제대로된 여행을 위해서는 완벽한 준비가 필요한 법입니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필요하다 싶은 사이트들을 몇몇개 찾아 보았습니다.

   이탈리안 스포츠 케쥬얼 브랜드인 FILA KOREA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여행떠나기는 2000년 3월부터 허니문 및 해외여행용품-배낭,캐리어,힙쌕,커플티,비치바지,수영복,원피스,여름옷,아쿠아팩,여행편의용품,여행안전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여행용품 전문쇼핑몰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렌트카 할인 예약센터-카포유.
전국 190개 지점
오픈카, 승합차, LPG차, 수입차(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고급차 다량 보유
   홈트래블은 ㈜퓨즈와이어의 다년간 IT기술 노하우와 GTA의 다년간 여행서비스 산업 노하우의 접목으로 전세계 35,000개의 상품을 통한 실시간 호텔예약시스템 제공과 더불어 항공, 관광, 차량 서비스까지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 제주여행시 대한항공 25% 할인혜택 등, KAL호텔 VIP회원은 년간 VIP회원으로서 다양한 무료쿠폰 및 할인카드로
호텔 내 최상의 서비스 및 대우를 받을 수 있는 "고객감동"회원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제주여행시 저렴하고 알찬 혜택을 선사할 진정한 호텔의 VIP회원으로서 모시겠습니다.
   메이플리조트에서 여행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23세이상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회원권 혜택]
- 1년 365일 에버랜드 (놀이공원) 자유이용
- 호암미술관, 희원 무료관람
- 캐리비안 베이 할인
- 빅토리아 영화극장 할인
- 새놀이기구 시승기회
- 각종 증정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마지막 혹시나 일 때문에 여행을 가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에버랜드도 찾아놓았습니다. 멀리가기 힘들면 가까운 놀이공원이라도 가서 신나게 놀고 오는게 어떨까 싶네요...



올해도 방학이나 휴가때 가고 싶었던 곳에가서 지친 심신을 회복하고 여유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푸는데는 일상을 떠나 즐기는 것이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필자도 올해는 울릉도 자전거 여행을 다녀올까 계획중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굳이 외국을 나가지 않더라도 우리나라도 충분히 아름답고 구경할 곳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행을 통해 많은걸 얻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