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금융] 나만의 카드! 다양한 혜택! KB체크카드

x홍쓰x 2009. 7. 7. 15:59
반응형


이번에 KB체크카드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체크카드는 직불카드의 기능과 신용카드의 혜택을 합쳐놓은 카드입니다. 결제 방식은 직불카드처럼 예금 잔액의 한도 내에서 바로 바로 결제를 하므로 계획적인 소비를 하는 사용자들이 좋아하며, 신용카드처럼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 하는 이벤트를 보니 KB체크카드혜택을 보다 재미있게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필자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KB체크카드 찜하기 이벤트'를 들어가보면 7가지의 선택 혜택이 있습니다. 금융, 쇼핑, 엔터테인먼트, 주유, 항공, 여행/레저, 포인트리 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필자는 주유와 항공을 제외하고 넣어서 찾아봤습니다. 그러니 총 9가지의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중에 필자는 해피포인트 KB체크카드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찜하기 이벤트를 보면 이름과 핸드폰번호만 입력을 하면 됩니다.  올해는 이벤트 당첨도 그나마 잘되는거 같아서 한번 신청해봤습니다...하하..
또다른 이벤트도 있는데, 이는 이벤트를 스크랩해서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올린 후 주소를 남기면 됩니다. 필자도 한번 참가해 봐야 겠습니다.


이전과 달리 이젠 단순히 이자와 편리성만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카드혜택가지 꼼꼼히 따져보면서 체크카드들도 많이 변화한거 같습니다. 보다더 고객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카드를 쓰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필자처럼 쓰지는 않지만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뿐만 아니라 신용카드들도 요즘에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고객을 유치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추천 별 혜택 비교 해보고 신청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