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잡다이야기

위드블로그와 알라딘TTB의 이벤트 당첨~!!

x홍쓰x 2009. 6. 25. 23:28
반응형
위드블로그 - 스노우드롭 시즌2 - 마지막 여행 !!


아~ 이런날이 오는군요. 필자는 위드블로그에 최근에 회원가입을 했었습니다. 항상 생각만하고 있다가, 특유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제서야 회원가입을 하고 신청을 해보았었습니다. 유명한 블로거분들이나 필자가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이 계신고, 레벨 개념이 있는데 높으신 분들이 많길래 당첨될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되었다고 문자가 오더군요.


부끄러운(?) 일이지만, 필자는 아직까지 연극을 한번도 보지를 못했었습니다. 학교때문에 인천으로 오기전까지는 지방에 살았는데, 딱히 접할 기회가 없었고 올라와서도 보러가기가 쉽지가 않아서 아직까지 못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참 우연하게 이렇게 기회가 오게 되었습니다.
공연이 내일이니 보고 오면 바로 생생하게~!!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알라딘 - TISTORY 무비 매니아 블로거 클럽 당첨 !!


아~ 이것도 당연히 안되겠지..란 생각에 트랙백을 3개밖에 안달았는데...ㅡㅡ^
당첨이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 확인을 했었을때, 대충봐서 떨어진줄 알았었는데, 오늘 알라딘측에서 메일이 온걸 확인하고 당첨되었단걸 알았습니다.


무비 매니아 블로거 클럽는 이번에 1기인거 같습니다. 6~9월 총 4개월의 기간동안 매주 주어지는 할인권을 이용하여 영화를 관람하고 리뷰를 남기면 되는거 같습니다. 이외에도 몇개의 활동미션이 있는데, 개인적으론 좀 빡신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주어진 기회를 잘 활용해볼 생각입니다. 더군다나 방학기간이니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