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무료문자 서비스 위젯 달아보세요~

x홍쓰x 2009. 5. 5. 18:39
반응형
오늘 우연히 블로그 글들을 읽고 있다가 괜찮은게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조이하드에서 제공하는 무료문자 위젯인데요~ 하루에 30개의 문자를 무료로 보낼 수 있다고 하니 꽤 괜찮을거 같습니다.

http://web1.joyhard.co.kr/main/index.php 
를 통해 들어가시면 조이하드 메인 화면에 가실수 있습니다. 좌측상단에 보시면 회원가입란이 위의 그림처럼 나와 있습니다. '조이하드 무료회원 가입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화면으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첫 내용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닉네임 설정이 있습니다. 요즘처럼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민감한 상황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등을 묻지 않아서 간편하고 빠르게 무료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가입 다음으로 넘어가면 위와 같이 추가정보 화면이 나옵니다. 혹여나 조이하드를 쓰실 분들이면 위의 상황을 적어서 포인트를 받아 쓰시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니면 필자와 같이 바로 '메인으로 이동'을 하시면 별도의 추가 정보 입력없이 끝낼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끝나면 위와 같이 위젯을 퍼가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고정되어 있고, 블로그주소와 지역설정등 간단한 사항만 기제하시면 됩니다.


모든 입력이 끝나면 위와같이 스크립트가 생성되고 이걸 복사하셔서 블로그에 넣으시면 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위와같이 블로그에 생성이 되고, '무료문자 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뜹니다.
밑에 [joyhard.co.kr]이 문자내용에 포함되어 좀 보기가 찜찜하긴하네요...

간단한 문자를 위젯으로 보내면 편할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