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첫 신청하기~!!!

x홍쓰x 2009. 4. 21. 22:16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1년하고 1개월....
블로그를 버렸던 시간은 6개월, 2개월....
구글 애드센스를 달아 놓은지는 6개월...
보통의 블로거 분들이 평균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이 6개월쯤에 난다는데...
필자도 6개월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다가 한달만에 질려서 6개월을 버려두었다가...
작년 가을께 다시 시작을 하였지만, 역시나 올해 1,2월을 다시 버렸었습니다. 그리고 3월부터 다시 해서 드디어 100달러를 넘겼습니다. 첫수익이 난 것을 기뻐하며 신청을 하려하니...잘 모르겠기에..친구에게 물어보고 신청하였습니다...;; 무척이나 쉬운 방법이었지만, 혹시나 헛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간단히 올려봅니다.


필자는 처음에 내 계정에서 지급내역을 '지급보류' 로 설정을 해 놓았는데, 이렇게 되면 100달러가 넘더라도 지급이 되지 않고 계속해서 수익이 쌓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수익금 신청을 위해서는 지급보류를 풀어야 합니다.


지급보류를 푸는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내계정'에서 '계정설정' 에 '지급내역' 에서 지급보류를 적용해제 하시고 '변경사항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매달 지불'로 설정이 바뀌게 됩니다.
 
허나 필자가 실수한 것이 구글 애드센스의 지급방법의 수령방법이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신청만 하면 바로 날라오는 것이 아니라,
첫 주에 지난달까지의 최종 수익내역을 종합합니다. 그리고 매달 지불로 지급방법을 설정해 놓으면 15일날 종합되어 신청됩니다. 그러므로, 필자처럼 15일이 지난 후에 지급방법을 설정을 하면 신청한 다음달에 지급신청이 되는 것 입니다..그러니 매우 늦게 수령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아래에 나온 날처럼 친구의 말에 의하면 신청을 하고나서 보통..기본..한달의 시간을 기다려야 수익금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의 모든 분들이 아시겠지만, 돈이 날라오는게 아니라........;;
은행에서 환전할 수 있는...쉽게 말해 종이쪼가리...가 날라오는 것입니다.


필자도 지금 신청을 하였으니..최종적으로 돈을 받게 되는 날은..7월이나 8월쯤이나 되어야 할듯 합니다. 아마 휴가비에 보태면 될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만, 지급종이를 받게 되면 다시금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모든분들...부~~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