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청주 지웰시티 하이닉스 근처 맛집] 진한 육수의 일본 라멘집 키와마루아지 내돈내산 후기

x홍쓰x 2024. 3. 10. 11:19
반응형

마지막 봄이 오기전의 꽃샘추위인지...하늘은 맑은데 바람이 너무 찬 날씨 입니다.
모처럼 와이프와 함께 점심을 먹기로해서 나갔는데 너무 추워서.. 가까운 가게를 찾던 중에 하복대 키와마루아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여긴 복대동에 생긴지 꽤 오래된거로 기억이 나는데 다녀온 사람들 평이 좋아서 이번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가게의 절반정도는 부엌..조리하는 곳이고, 자리는
4인 테이블 2개 / 다찌로 운영중인데 다찌에는 대략 12명 정도까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거 같았습니다.
저는 11시40분쯤..점심시간 보다 살짝 일찍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꽉 찼었네요.
사람이 꽉차서 내부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요..소심소심..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원래 인기좋아서 그런건지~
점심시간 맞춰서 오면 대기도 있을거 같습니다.

여긴 당당하게 일본 전통기법으로 육수를 우려낸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반숙 계란 또한 자체 기법을 통해 톡 터지는 반숙계란을 제공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런 자신감이 맛집이 되는 비결이 겠지요~?ㅎㅎ

여긴 메뉴가 많지가 않습니다. 소수메뉴로 맛있게 만드는게 훨씬 좋겠지요?ㅎㅎ

라멘/특미라멘 (돈코츠라멘) - 7.5 / 9.0
극라멘 (닭스프라멘) - 8.5
츠케멘 (찍어먹는 라멘) - 9.0
부타동 (일본식 돼지고기덮밥) - 8.5
규동 (일본식 소고기덮밥) - 8.5
차슈동/특차슈동 - 9.5 / 11.0
* 여기는 '특'메뉴는 면추가가 아니라 토핑이 추가된 메뉴입니다.
* 면은 따로 면추가를 해야 하네요.
* 대신! 여기는 공기밥은 무료 입니다. 남은 국물엔 꼭 공기밥 시켜서 말라 드셔보세요..ㅎㅎ
* 육수의 진함과 면의 익힘정도는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문전 이리 말해주기!!

메뉴판에는 각 메뉴에 대한 사진과 설명들이 한번더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혹시 선택장애가 왔다 싶으면, 메뉴판을 한번씩 다 읽어봐도 좋을거 같네요..ㅎㅎ

저희는 처음 와본 관계로..항상 그가게의 기본메뉴!!
미라멘과 특미라멘을 시켜 보았습니다.

기본 미라멘
특미라멘

음..처음 라멘을 받고서 당황한게..어느게 특미라멘인가...싶네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차이가 안납니다.
토핑이 추가된게 특미라멘인데 겉으론 차이가 거의 안나고..

대략 보기엔..차슈가 2개 더 들어있어서 '특'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 시키실때 생각보단 많은 기대하지 마세요..ㅎㅎ
많이 드시는 분들은 따로 토핑추가하던가 면추가 하시는게 좋을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키와마루아지는 면을 아주 얇은면을 씁니다.
그래서 먹을때 식감이 부드러워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국물도 생각보다 엄청 찐하고 부담스럽진 않았습니다.
다만 와이프는 좀 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개인차는 좀 있는거 같네요.

이집이 자랑하는 반숙계란 입니다.
먹어보니 정말 쫀득쫀득 탱글탱글해서 맛있습니다.
반숙이라 안에 노른자도 따뜻하고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맛나네요.

반숙계란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토핑추가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초생각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셀프로 먹고픈만큼 덜어 드시면 됩니다.
저도 역시나 라멘을 다 먹고 나서는 공짜 공기밥을 시켜서 국물과 함께 먹었습니다.
라면국물엔 밥말아 먹는게 국룰 아닙니까..ㅎㅎ
현금 결제시에는 그릇당 500원 할인도 됩니다.!!
주차는 해당 오피스텔 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1시간30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론 엄청 맛있다~!!란 생각이 들 정도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깔끔한 국물의 라멘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 라멘이 땡길때는 또 방문한 의사는 무조건 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