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천안 아산 불당 브런치가든 - 브런치 먹으러 매일 가고 싶은 가성비 좋은 브런치 카페

x홍쓰x 2024. 2. 3. 10:18
반응형

오랜 친구들과 계모임을 하는게 있는데, 다들 전국 각지에 살다보니 한번씩 모일때는 KTX역 중간쯤인 아산에서 요즘 만나고 있습니다.

1박을 놀고나서 다음날, 아침먹을겸 KTX역과도 멀지 않은 곳에서 브런치를 먹고자 한번 갔던 곳인데, 너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매번가게 되는 곳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천안 아산 불당동에 있는 브런치가든!  입니다.
매일 09:00 ~ 21:00 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픈시간 얼마되지 않은때 항상 가는데 아침 부터 친구단위나 가족단위 분들도 브런치를 먹으러 많이들 와서 항상 사람들이 분비는걸 볼수 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밝은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맘에 듭니다.
그리고 꽤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와도 북적거리거나 좁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브런치 카페 답게, 다양한 음료 종류 뿐 아니라 플레터/파스타/필라프/샐러드/피자/파니니/버거/빵 종류 등등..거의 먹는 종류가 없는게 없습니다.
그럼에도 메뉴들이 전부다 만원대수준이라서 부담없이 시키기도 좋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시킬법한 메뉴들은 따로 세트메뉴로도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 저렴하게도 시킬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도 항상 가면 플레터 세트와 함께 다들 더 먹고싶은것을 시키는 수준입니다.

또 한가지 좋은건, 여기는 커피 주문시 사이즈가 BIG!! 이라서 정말 좋습니다. 따로 사이즈 크게 주문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이번에 주문했던건 SET E와 SET F!!!!
플레터+크림파스타 세트와 파니니+우삼겹대파 떡볶이 세트!
진짜 엄청 맛나 보이지 않나요.....ㅠㅠ
이거 포스팅하면서 사진 다시 보는데도 또 먹고 싶은.....
이렇게 해서 어른 4명이서 충분히 먹을 양인데도, 가격은 55,800원!!
ㅋㅋ이정도면 진짜 가성비 좋은 브런치 아닌가요......ㅠㅠ

여기 플레터는 야채도 많이 주는데, 빵과 소세지들도 맛이 너무 좋습니다. 드레싱도 마음에 드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 우삼겹대파떡볶이는 꼭 한번 추천 해볼법 합니다.
떡볶이 소스가 은근 먼가 좀 .. 매콤하면서 익숙한듯한 맛이라서...ㅎㅎ

기존 플레터는 브런치로 아주 만족스러우니 기본으로 꼭 드셔보시고, 더 추가하시려면 떡볶이도 한번 추천드려 봅니다.


식사후에 저희는 살짝 시간이 남아서 디저트 할겸 애플 시나몬 와플을 하나 시켜봤습니다..
그런데 사진과 같이...와플 사이에 생크림이...엄청나게 들어가 있네요..ㅎㅎ
이게 맛은 있는데, 생크림이 너무 많아서...먹을때는 생크림을 거의다 빼고 먹게되다보니 좀 먹는데 지저분해 보이기도 합니다...ㅎㅎ
혹시 드실 생각 있으신분들은 참고요~ㅎㅎ

브런치가든은 또 좋은게 6세 미만 어린이들에게는 셀프 주먹밥을 무려~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요건 메뉴 주문시에 이야기하면 준다고 하니, 아이들과 같이 가시는 분들은 꼭! 받아서 아이들 먹여보세요~
얼마나 좋습니까..ㅠㅠ 가족끼리 브런치 먹으러가서 애들은 밥도 먹이고~

그리고 또하나!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하시면~델리만쥬도 무료로 줍니다..ㅎㅎ
브런치가든 너무 맘에 듬......ㅠㅠ
저도 이번에 영수증 이벤트 참여해서 인당 1개씩, 돼지 델리만쥬 4개를 받아왔습니다.
밥 다먹고나서 마지막 디저트로 한입 먹기 좋은 델리만쥬 입니다.
무료로 준다는데 안할 이유 없겠죠??ㅎㅎㅎ

제가 사는 집 주변에도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는 브런치가든!
맛도 있는데 가성비 까지 좋아서 브런치 즐기기에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천안 아산에 있으신 분들이라면 브런치 생각날때 한번 가보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