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32번째 배달 리뷰] 황제육회뭉티기 - 싱싱한 육회와 뭉티기 육사시미가 땡길때 청주 복대동 배달 맛집!

x홍쓰x 2024. 1. 16. 13:18
반응형

한동안 배달 음식을 안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육회가 땡겨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다 평소에 한번 시켜볼까 생각했던 뭉티기 집이 있어서 당첨!

야식 술안주 할겸 육회+뭉티기 세트를 주문하여 봤습니다.


포장봉투 한가득하게 배달이 왔습니다.
오랜만에 푸짐한 야식을 보니 괜시리 기분이 좋았네요.


오우..고기 빛깔이 아주 좋습니다.
이번에 육회 시킬때는 마늘맛을 주문하였는데, 진짜 대충 흉내만 낸게 아니라 마늘에 묻힐 정도로 양껏 양념해 주셨네요.
뭉티기도 딱 먹기 좋을 크기로 썰어서 쫄깃하게 잘 왔습니다.

좀 독특했던건 육회에 넣을 노른자는 따로 왔는데, 그냥 계란을  까신건지 노른자만이 아니라 흰계란까지 다 있네요.
이렇게도 비벼 먹는건가..?ㅋ



저는 개인적으로 생간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서비스에 포함이 되어 있네요!
생간은 신선할때 먹어야는 것이다보니 안주는 곳도 많은데~
역시 싱싱해서 비릿내도 안나고 기름장에 찍어 잘먹었습니다.~



'황제육회뭉티기' 가게는 리뷰서비스 신청시 반찬세트를 줍니다.
과일도 포함이 되어있어서 입가심으로 먹기 좋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육회나 뭉티기와 반찬들이 조화를 이루지는 않는단 느낌이 좀 강했네요.



내돈내산 매우 주관적인 평점 : 9점
- 육회와 뭉티기는 말이 필요없는 신선함과 맛있는 양념과 소스!
- 요즘 물가를 감안한 어쩔수 없는 좀 부담되는 가격과 개인적으로 육회와 어울리지 않는 리뷰 서비스 반찬세트는 감점요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