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탑존포인트 부업이야기

24시간 자동으로 돈버는 부업 앱테크 탑존포인트 실제 수익 공개와 꾸준한 후기!

x홍쓰x 2024. 1. 9. 00:23
반응형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았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새해면 새맘새뜻으로 연계획들을 많이 세우는데요.
이번에도 다들 앱테크를 통한 부업으로 추가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제 블로그에 앱테크 관련해서 검색량이 늘어나고 있네요..ㅎㅎ
https://hongstory.tistory.com/785

자동화로 쉽게 부업 돈버는 탑존포인트 자주 묻는 질문들과 수익인증들

이전 자동화 부업으로 탑존포인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그후 꾸준한 접속과 문의가 간간히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인기가 많고 관심들이 많은 쿠팡과 쿠팡파트너

hongstory.tistory.com


그중에도 유독 탑존포인트 검색량이 늘어났습니다.
아마 탑존에서도 꾸준히 홍보를 해서 그런거도 있겠지만,
한번 탑존포인트로 앱테크를 시작해보면, 이걸 왜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
란 생각을 무조건 하게 될겁니다!!


저도 작년에 우연히 탑존포인트를 알게된 후에,
블로그에 관련 정보 포스팅만 하고 잊고 있었는데..
매달 꾸준히 통닭 2마리 이상의 수익은 꾸준히 들어옵니다.!


이게 제가 진짜 홍보 1도 안하고 하루에 한번도 확인/관리를 안하는데도 발생하는 수익들 입니다.
이정도는 되어야 진정 자동화 수익 앱테크라고 할수 있지 않나 싶네요.


이번에 포스팅겸 오랜만에 탑존앱에 들어가보니 메인 화면들도 바뀌었네요.
제가 탑존포인트 운영관련 포스팅한 글들은 이전버전 기준으로 설명이 된건데,
그래도 다들 보시고 꾸준히 회원가입을 하고 계시네요.


오늘 (2024.1.9기준)로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신 분들만 해도 121명에 달합니다.
오랜만에 수익인증한 겸, 현재 탑존앱 화면기준으로도 가입방법 알려 드립니다.




내 가입 링크 : https://point.topzone.co.kr/api/ul/I8ssvuu

탑존포인트 - 회원가입

탑존계정 서비스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에 모두 동의합니다. 탑존포인트 이용약관 동의 제 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탑존 (이

point.topzone.co.kr


1. 탑존포인트 앱 설치후 '홈-일반' 메뉴에서 '바로가기 생성' 설치
  ==> 앞으로 쿠팡 구매는 이 바로가기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


2. '홈-고급' 메뉴에서 '나의 부업설정' 들어가기
  ==> 여기서 1~4까지의 설정 영역이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아이디 / 수익 링크 붙여넣기 / API관련 key 2개 입력.
이건 제가 주저리 설명하는거 보다 각 메뉴에 있는 ?를 눌러보시면 탑존에서 상세하게 방법을 잘 설명 해놨습니다.



탑존포인트는 대한민국 전국민이 다 사용한다해도 의심치 않는 쿠팡의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하여 재테크 수익을 벌수 있는 부분을 아주 간편하게 자동화로 돈을 벌어다 주는 방식입니다.

쿠팡파트너스는 본인 링크에서 발생한 쿠팡 매출의 3%를 수익으로 주는 구조이다보니, 내 링크를 통해 수익이 늘어날 수록 받는 수익도 늘어나겠죠?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우선 제가 소개해드린 방법대로 탑존의 쿠팡바로가기 활용 및 설정을 끝낸 후에, 주변에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탑존 링크를 보내서 설치하는거 부터 시작하시면 좋습니다.
다른 분들이 해당 링크를 통해 기존 쿠팡 활용과 동일하게 상품을 구매하는데 저한테는 따로 수익이 더 해지는 것이니까요!

그리고, 점차 주변분들이나 다른 홍보매체를 통해 가입자를 늘릴 수 있으면 좋겠지요.


그리고 탑존이 나에게 잘 맞는 앱테크다! 이러면 탑존포인트의 골드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탑존포인트도 회사다 보니, 이런 좋은 자동화 앱테크를 마냥 무료로 서비스 해줄 수는 없겠지요.
제 기억으로는 일정 수익 기한까지는 탑존포인트에서 무료로 자동화부업을 지원해 주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골드등급은 1번만 가입하면 평생입니다...ㅎㅎ


또 탑존은 월 발생 수익의 30%를 수수료로 가져가는데, 저 숫자가 엄청 커보일 수 있지만 한번의 설치이후 제가 한번도 관리할 필요도 없이 자동으로 돈을 벌어다 주는데 전체 발생수익의 70%를 제가 다 먹는 정도면 충분한 값어치가 있습니다.

탑존포인트를 통해서 매일매일 가만히 앉아 있는데 쿠팡파트너스로 수익 들어오는거를 보면 마냥 미소가 나게 될겁니다.


다들 24년에도 앱테크롤 부수익 대박들 나시고!!
올해도 건강한 한해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