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울산 영유아와 초등 방학 아이 실내 놀러 갈만한 곳 유에코 상상체험 키즈월드와 할인꿀팁

x홍쓰x 2023. 12. 31. 09:14
반응형

애들 유치원 방학이라 오랜만에 고향 울산에 내려왔습니다.
이번에도 4박을 울산에 있을거라 아이들과 어디에 놀러를 가볼까~ 하다가 유에코 컨벤션센터에서 겨울 방학동안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운영한다고 하여서 다녀와봤습니다.
울산 KTX역에서 바로 뒤쪽에 있는 UECO 유에코 컨벤션센터 건물 1층에서 하고 있네요.


원래 정가는 4인가족 기준으로 많이 부담될 수 있는 가격인데, 저희는 할인 꿀팁을 찾아서!!!
할인 꿀팁은 제 포스팅 제일 마지막에 정리해 두었어요
~ㅎㅎ

입장을 하면 입구에 신발을 담을 수 있는 가방을 줍니다. 신발은 각자 들고 들어가는 겁니다.
그리고 입구 양 옆에 사물함도 있어서 혹시 놔두고 다니기 힘든 물건들은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바로 느낀점은 엄청 넓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전시 컨벤션센터이다보니 굉장히 넓은 공간에 아이들 놀이시설들이 구성되어있어 좋았습니다.
한바퀴 둘러본바로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엄청큰 다양한 주제의 에어바운스가 한 7~8개 정도 있던거 같습니다.
크기도 하고 높기도 해서 아이들이 미끄럼을 타고 내려올때도 속도감이 있어 엄청 재미있어 했습니다.


키드월드 시설들이 넓다보니 에어바운스 외에도 아이들이 탈수 있는 놀이기구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바이킹, 스윙카, 범퍼카, 기차, 회전목마, 유로점프, 하늘그네, 사계절썰매 등도 있었습니다.
다 무료로 탈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았네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블록들도 엄청 많이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같이 만들고 놀아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블록놀이에서도 아이들이 오랜 시간을 만들기 하고 노는 모습을 보니 부모들도 편하게 쉬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ㅎ

그리고 여기는 따로 시설 안에 매점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식당이 없는 대신에 매점에서 밥과 간식 종류들을 다양하게 팔고 있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는(?) 많이 비싸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사먹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도 꿀팁!이 있는데..이거도 마지막 포스팅 정리에서..ㅎㅎ


그리고 유료체험존도 있어서 유료로 애들이 즐길수 있는 놀이들도 있습니다. 오락실이랑 슬라임등도 있네요~
하지만! 다 좋을 순 없는법!!
여긴 전시컨벤션이다보니 공간만 덩그러니 있을뿐...따로 쉴 수 있는 자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검색(?)하고 오시는 부모들은 다 돗자리를 가져와서 자리를 펴고 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경험하고서 상상체험 키즈월드 갈때 필요할거 같은 꿀팁을 정리해 봅니다!!
1. 정가로 가면 4인가족 기준 거의 10만원의 입장료가 들어가죠..ㅎㄷㄷㄷ
그래서! 제가 알아본다 위메프에서 미리 입장권을 사는게 제일 쌉니다.
기본 할인에 지금 추가 할인 쿠폰까지 주고 있어서 키즈월드 가실분들은 필수로 꼭 여기서 입장권을 사가세요.
제가 친절히 링크까지 걸어두겠습니다..ㅎㅎㅎ

상상체험 키즈월드 최저가 할인 링크 >> http://bit.ly/3vcXFdg

2. 자리를 잡으실때 에어바운스 바로 앞쪽으로 잡으시면 등을 기대서 쉴수 있을겁니다.ㅎㅎ
그리고 하늘그네 맞은편 쪽이 공간도 넓고 돗자리 펴서 쉬기가 편하니 그쪽으로 우선 가서 잡아보세요.


3. 가실때 필수 준비물! 돗자리, 접이식 식탁, 수건, 여벌옷을 가져가면 좋습니다.
바닥에서 먹어야 하다보니 식탁이 있어야 아이들이 밥을 먹더라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4. 먹을거를 미리 사서 가서에요!
안에 매점이 있어서 외부음식 반입이 안될거 같지만, 따로 제재도 없고 많은 분들이 다 싸들고 와서 먹네요.
아무래도 밖에서 미리 사들고 오면 금전적으로도 아낄수 있으니..
가족이 먹을 밥과 간식, 마실 것도 다 싸들고 오면 좋을거에요. 정수기도 없으니 마실 물도 꼭 챙기세요.


제 꿀팁을 미리 보고서 준비해 가시면 돈을 최대한 아끼면서 아이들은 최대로 즐겁게 놀수 있으실 겁니다.
저희 아이들도 5점 만점에 100점으로 잘 놀았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기는 주차비는 별도 입니다!!!
하루 최대 10000원이긴 한데, 그래도 혹시나 할인 혜택 기준에 맞출 수 있다면 미리 참고해서 가보세요.
주차장은 넓으니 주차 걱정은 마시고 할인 걱정만 해보세요.!!

유에코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2024년 3월 3일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니, 아이들 방학동안에 실내에서 맘편히 종일 놀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꼭 놀러가보세요.
주변에 이런 시설이 있는건 참 좋은거 같네요!!
모두 기분좋은 연말, 연시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