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청주 율량동 고메스퀘어 스시 뷔페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 개인적으로 단점과 원픽 메뉴까지!

x홍쓰x 2023. 12. 27. 23:20
반응형

정말 모처럼 와이프와 스시뷔페를 다녀와 봤습니다.
최근 청주에도 고메스퀘어라고 새로 생겼는데 평이 괜찮은거 같아서 평일 런치로 다녀와 봤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편이라 주말에도 가족단위로 오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실로 눈에 띄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실내 디자인은 식사를 즐기는 동안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레스토랑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눈에 띄는 불쾌함 없이 음식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도 넓어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했던거 같고, 룸도 2개가 있는데, 각 룸마다 테이블이 8개정도씩 되어서 단체손님들도 예약하고 이용하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스시 바에서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고개를 들 때마다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고급 재료의 풍부한 조합은 각 스시의 퀄리티를 높여주었습니다.
스시 하나 하나가 정성스럽게 손질되어 제공되어, 그 맛은 정말로 일품이었습니다.
다만, 저는 11시반쯤 갔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미리 준비된 스시들을 먹어서 그런건지 초밥이 좀 찰지기 보단 밥이 말라 있는 식감을 좀 느꼈습니다.
이건 아마 빠른 회전율로 새로 스시를 만들어 내면 못느낄거 같긴했네요.
그리고 다른 스시집들에 비해서 횟감이 작고 얇은편 입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밥량이 많은게 아닌데 많아보입니다.
초밥량이 작은데도 위에 올려진 회가 작다보니, 스시먹는데 좀 아쉬움이 항상 남습니다.

고메스퀘어에는 스시외에도 꽤 다양한 다른 메뉴의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새우장과 연어회, 학꽁치회등등도 준비되어 있었고 가장맘에 들었던거는 주방장님이 직접 썰어주시는 참치회입니다.
썰어주시는 부위는 아마 등살위주인거 같긴하지만 바로 썰어주셔서 먹으니 아주 신선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다양한 밑반찬들도 많고 샐러드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독특하게 생산구이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아이들 밥반찬 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볶음밥을 포함한 짜장소스나 짬뽕 포함 다양한 중식들도 준비가 되어 있었고 튀김류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튀김류는 먹어보니 시중에 파는 시제품들이라서 좀 아쉬움이 남기는 했습니다.


또 생각보다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과일 / 빵종류들/ 아이스크림 / 여러 음료들 / 빙수기계 까지...
이건 아마 아이들과 뷔페에오면 엄청 먹을거같은 종류 였습니다.
여기서도 하나 아쉬운건 와플이 미리 구워진게 준비되어 있다보니 빵이 많이 눅눅한게 아쉬웠습니다.
자고로 와플을 바로 꾸워서 잼발라 먹는 맛인데...이걸 놓치다니...ㅠㅠ


서비스 측면에서는 진정성 있는 친절함과 신속한 응대가 기억에 남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알바생들이 있는거 같았고, 그래서 손님들이 새로 음식을 가지러 가면 바로바로 먹은 접시들을 치워주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뷔페먹으러 갔을때 바로바로 식탁이 치워져있는거 보면 괜시리 기분이 좋았던...
이런 당연하지만 기분좋은 서비스측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12시가 넘어 점심 한참 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엄청 많이 왔습니다.
아마 주말에는 미리 예약을 해두고 오시는게 혹시나 기다리지 않고 먹는 방법이 될거 같습니다.


홍쓰의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고메스퀘어 스시 뷔페는 음식, 분위기, 서비스 측면에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추천할 만 합니다. 
가격도 평일이나 주말에도 무난한거 같고 음식 종류들도 다양하여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좀 스시의 회가 작은것과 비린 것들이 좀 있었고, 사이드 메뉴들은 한번정도 먹으면 질릴것들 뿐이라 아쉬움은 남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 결과!! 원픽을 알려드리자면,
묵은지초밥,연어초밥,참치회는 세번/네번 드세요.
묵은지초밥은 광어뱃살에 묵은지를 올려둔거라 진짜 맛조화가 너무 좋았고, 연어초밥도 고소하니 좋았습니다.
참치회는 바로바로 썰어서 내어 주시는거라 신선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메스퀘어 가시면 꼭 이건 먹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