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제주 가성비 맛집] 전원일기 쌈밥 : 가성비에 신선한 야채와 수육, 고등어조림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맛집!

x홍쓰x 2023. 12. 16. 16:48
반응형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넘어가는 길에 밥시간이 애매해서 먹을게 뭐있나 검색을 하던중에~
목적지 거의 다 도착해서 부근에 쌈밥집이 검색이 되어 그냥 가보기로 했습니다.
거창하게 맛집을 찾아다닐건 아니었기에..
그런데 이번에 가보았던 전원일기 쌈밥집이 진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매장도 넓고 깨끗했고, 1인 12000원이란 놀라운 가성비에 한끼 식사를 할수 있었네요.
저희는 4인 식구에 아직 미취학아동 둘이라 3인을 시켰는데 딱 적당히 먹었습니다.


식사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았는데 진짜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화장실까지도 깔끔해서 기분좋게 식사를 했던...


한상차림입니다.
과하지 않은 반찬 가짓수로 딱 다 먹기 좋을 양이라 남김걱정이 없었네요.
그리고 진짜 쌈밥에 야채가 너무 신선했습니다. 아삭한 식감에 싸먹을 맛이 났던...


고등어 조림도 양념이 맵지 않고 달짝지근해서 원래 생선 안먹던 아들도 이거는 주는족족 다 먹었네요.
흑돼지수육도 질기지 않고 양이 적당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강된장이랑 같이 싸먹으면 쌈밥 제대로 먹었단 소리가 나오던....ㅎㅎ

위치가 다소 애매할 수 있는데 여행 계획에 제주 가성비 맛집을 미리 검색하시고 계시다면, 여기 전원일기 쌈밥집 추천해 봅니다.
검색해보니 제가 간곳은 동광점이었고 본점도 따로 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