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제주 가성비 맛집] 봉유,봉YOU : 돈까스와 중식이 땡기는데 주변에 있으면 무조건 가봐야할 맛집!

x홍쓰x 2023. 12. 10. 23:01
반응형

지난주 모처럼 제주에 가족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저는 아직 애들이 어리다 보니 사람이 많고 웨이팅이 있는 음식점은 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가격이 비싼 곳도 피하고 있는데, 애들이 많이 먹지도 않는데 가격만 비싼곳은 뭔가 아까운 느낌이 많이들어서 그렇네요..
이번에 항공우주박물관을 가던 길이었나..밥시간이 되어서 근처에 가까운 가게를 검색중에 애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메뉴가 있어서 그냥 가보았습니다.
와~근데 여기는 진짜 꼭 근처를 지나갈일 있으면 한번 들려서 먹어보길 추천해 봅니다.!


봉유는 흑돼지 돈까스와 짜장/짬뽕의 중식을  팔고 있습니다.
가격도 제주치고는 무난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1인 1메뉴를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양이 꽤되어서 애들이 어리면 오히려 시키는 메뉴 줄이라고 친철히 사장님이 설명해 주셨습니다..ㅎㅎ
저희는 그래서 애들은 등심까스, 저는 불짬뽕세트, 와이프는 야끼우동을 골고루 시켜보았습니다.
짜장/짬뽕세트는 미니탕수육이 포함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음식들은 주문 후에 즉석으로 요리되는지라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한데 그래서 가게를 둘러보았네요.
매장 가운데에는 여러 제주여행 기념품을 살수있게 배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혹시나 못산게 있어서 아쉬운 분들은 여기서도 사셔도 될듯..ㅎㅎ
매장은 그리 넓지는 않았고 2/4인용 테이블로 대략 8~9개정도 되었던거 같습니다.


음식은 깔끔하게 트레이 하나씩 따로따로 나와서 정리하기도 편했습니다.
제가 시킨 불짬뽕은 진짜 건더기도 큼직하고, 국물이 깔끔하게 매콤해서 먹으면 시원한 맛이 납니다.
면빨도 쫄깃해서 시키기 정말 잘한듯...탕수육도 과일소스에 찍어먹으면 달달해서 짬뽕에 잘 어울렸던거 같습니다.
돈까스도 두툼하고 양도 꽤 많아서 애들이 잘 먹었습니다. 소스는 너무 진하지 않아서 많이 찍어먹어도 맛있었네요.
스프와 작은 공기밥도 같이 나와서 애들이 먹기 딱입니다.
포스팅하려고 보니...야끼우동 사진이 없는걸 보고 깜짝놀란.........ㅠㅠ
사진은 없지만 야끼우동도 맵지 않아서 애들과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딸이 면을 좋아하는데 야끼우동을 참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참여하면 음료수 서비스까지!
센스있게 얼음컵까지 같이 주세요~

제주물가 치고는 괜찮은 가격에 온가족이 잘먹었다~생각이 드는 가게 입니다.
무난하게 다들 잘먹는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꼭 봉유 검색해서 주변에 지나갈일 있으시면 여기서 식사해보시길 저는 추천 드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