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새로운 시작, ASMR 유튜브와 육아정보 인스타그램 런칭!! 우리 서로 구독 이웃해요~

x홍쓰x 2023. 10. 19. 19:26
반응형

오늘은 기쁨 가득한?!?!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드디어 저만의 작은 세계에서 여러분과 소통하고 나누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ASMR 유튜브 채널과 육아정보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거죠!
항상 예전부터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는데, 막상 시작하자니 귀차니즘과 시간도 잘 안나서 시작을 못했는데 더이상 미뤘다가는 시작도 못하고 포기할까봐 일단 시작해 보았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주제도 고민고민 하다가, 엄청난 레드오션일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있는 ASMR과 육아관련으로 잡았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또 다르게 생각하면 저도 요즘 ASMR을 무척 많이 들으면서 힐링을 하는 부분도 있고 애 둘 키우면서 육아 관련 정보도 어느정도 잘 얻고 있어서 도움이 될거 같더군요..ㅎㅎ


1. ASMR 유튜브 채널 시작!
 최근들어서 잠을 못자거나 안올때가 있는데 은근히 조용한 상태에서 여러 ASMR을 들으니까 잠이 잘 오더라고요.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거인지는 모르곘지만, 백색소음이 은근 마음도 편하게 해주고 잠도 솔솔 오게해주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한 ASMR을 공유하는거도 있지만 제가 들을려고 만드는 것도 있습니다...ㅎㅎ
헤어 브러싱 소리, 조용한 속삭임, 미소 소리 등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실만한 다양한 ASMR 콘텐츠를 제작해볼 예정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일 거예요. 구독과 알림 설정을 통해 최신 업데이트를 받아보세요!
https://youtube.com/@The_Heart_of_Sound_ASMR?si=3lyJX98qdm_IH0tD

소리의 마음 ASMR (The Heart of Sound ASMR)

잠시나마 소리의 마음을 들으며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상태로 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ASMR을 원합니다. I hope you can relax in the most comfortable state in th

www.youtube.com


2. 육아정보 인스타그램 시작!
또한, 육아정보 인스타그램에서는 저의 육아 경험과 육아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나눌 예정입니다.
육아는 즐거운 순간들로 가득찬 동시에 도전적인 여정이기도 합니다.
이런 여정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해나가고 싶어요.
육아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소통하며 유익한 정보를 나눠보아요.

https://instagram.com/joyfulparentingtip?igshid=YTQwZjQ0NmI0O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3.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려요!

이렇게 시작된 두 채널에서 여러분의 의견은 굉장히 소중합니다. 
어떤 ASMR 트리거를 원하시는지, 또 어떤 육아 정보가 궁금한지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기반으로 더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늘 설레고 기대되는 벅찬 여정인거 같습니다.
이웃 분들과 함께 이 공간을 더욱 따뜻하고 유익한 곳으로 만들어나가고 싶네요.
이제 여러분도 저와 함께해주세요! ASMR과 육아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최대한 꾸준히 도움 될만한 영상과 정보를 올려보겠습니다..ㅎㅎ 많은 구독과 좋아요, 댓글로 봐주세요! 🌟
네..맞습니다. 저 구걸하는거에요..ㅋㅋ 이렇게 구걸하는데 한번 관심이라도 부탁드립니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