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이사이야기

바오밥매트 내돈내산 시공 후기: 새로운 바닥재로 집 내 모습 변화

x홍쓰x 2023. 9. 18. 21:17
반응형

바오밥매트 시공 후기: 새로운 바닥재로의 변화

최근에 이사를 하게되면서, 집정리의 대미를 장식할 매트 시공을 하였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리다 보니 집에서도 뛰어노는 경우가 많아서 조금이나마 층간소음도 막고, 매트시공으로 발도 좀 편하게 지내볼겸 시공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집이 강마루이다 보니 생각보다 다리가 쉽게 피로해지는 것을 느껴서 시공하게된 점도 있습니다. 이번에 바오밥매트를 시공하고 나서 느낀점 몇가지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1. 디자인과 미적 감각

우선, 바오밥매트의 디자인은 매우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형태로, 생각보다 집에 잘 어울렸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 옵션을 통해, 우리 집의 분위기와 스타일에 딱 맞는 매트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주로 다닐 거실과 주방, 복도 공간에 설치를 하였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마블을 선택하여 공간을 더욱 밝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2. 편안함과 내구성

바오밥매트는 부드럽고 탄력 있는 표면을 제공하여 걷거나 앉는 데 훨씬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이 매트는 안정감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매트의 내구성은 뛰어나다고 느꼈습니다. 일상적인 사용에도 불구하고 바오밥매트는 그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이로써, 오랜 기간 동안 변함없이 아름다운 공간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3. 프로페셔널한 시공

바오밥매트의 시공은 본사 직영 전문가로 이루어져 완벽하게 설치되었습니다. 직영 전문가들은 시공 과정을 신속하게 진행하면서도 정밀하게 설치해주었습니다. 그 결과, 바오밥매트가 우리 집의 각 공간에 완벽하게 맞춰져 있어 미완성 부분이나 문제점이 전혀 없습니다. 각진 모서리나 좁은 공간들 까지도 아주 빼곡하면서 빡빡하게 시공이 잘되어서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4. 환경 친화적인 선택

또 하나 강조하고 싶은 점은 바오밥매트가 환경 친화적인 선택이라는 점입니다. 이 제품은 재생 가능한 자원을 사용하여 만들어져 환경 보호에 기여합니다. 또한, 제조과정에서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 우리 가족에게는 이러한 친환경 제품을 선택한 것이 자랑스러운 일이었습니다.

바오밥매트를 시공한 것만으로도 집안 분위기가 확 달리진 효과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편안함, 내구성, 환경 친화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바오밥매트는 우리 집에 큰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저희 집은 바오밥매트로 더 아름답고 편안한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온 가족이 좀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점도 참 마음에 듭니다. 혹시 바닥 매트시공 고민중이신 분들은 한번 바오밥매트도 알아보세요~ 저는 내돈내산 후기지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