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부작용 19개월차 후기 - 세월아 네월아..눈아 언제 정상으로 돌아올거니?

x홍쓰x 2023. 7. 16. 22:42
반응형

요즘 본업도 바빠지고 여러가지 개인사들로 인해서 블로그 포스팅이 뜸했네요.
그래도 간간히 제 블로그 찾아와 주시고 꾸준히 라식수술 부작용과 관련하여 이런저런 이야기들 해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벌써 스마일라식하고 나서 제대로 못보고 산지가 19개월째 접어들었습니다.

저는 여전히 2주마다 안과를 찾아가서 IPL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안구건조가 계속 심해지고 있다보니 초점 안맞는게 간간히 더 심해지네요.
IPL을 벌써 몇달째하고 있지만...나아질 기미는 안보여도 치료라도 계속 받아봐야겠죠..

지난달에는 한번 현상태의 안경 제가을 위한 시력검사를 해봤습니다.
꼭 안경을 맞춘다기 보단, 예전에는 아무리 도수와 초점을 맞출래도 눈상태가 안좋아서 맞출수가 없었는데..혹시나 지금은 어떤가 해서 검사를 해봤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 1년반전보다는 좀 나아진 느낌이긴 한데..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너무 눈상태가 오가다 보니..실제 안경은 맞추지 않았습니다.
지난달에 건강검진도 하였었는데..그때 눈 컨디션이 안좋다보니.. 시력검사할때 0.3도 번져보여서 제대로 맞출수가 없는 수준이었지요..


작년에 서울에 눈수술 부작용 전문 병원이라던 곳에 25년에 예약이 잡히면서도 ...그날이 오나 싶었는데,
이리 후딱 1년반이나 지나니...25년도 금방 올듯합니다.
그날이 오기전에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싶네요...
눈이 다 나아질때까지 꾸준히 블로그에 상태경과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항상 수술 결정은 신중히!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