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캠핑이야기

[홍쓰 7번째 캠핑] 괴산 후평숲캠핑장 - 넓고 큰 나무 숲에서 즐기는 캠 핑장

x홍쓰x 2023. 5. 21. 14:15
반응형

부쩍 날도 좋아지고 해서 다시 '23년 캠핑시즌을 시작하였습니다.

대략...올해가 3년째인데 캠핑을 7번은 더 다녔던거 같지만...정확히 얼마나 다닌지 기억이 안나서..ㅎㅎ

이번 포스팅부터 캠핑 횟수를 제목에 달아보고자 그냥 행운의 숫자 7을 넣었습니다.

항상 다니던 곳만 다녔는데, 이젠 애들도 좀더 크고 해서 새로운 곳도 가보고자, 찾다가

괴산에 있는 후평숲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청주에서 1시간 정도 거리인지라 다녀오기 좋았네요.

승용차캠퍼에...애들이 워낙 차 타는걸 싫어해서..되도록 1시간이내 거리만 찾고 있습니다...ㅋㅋ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 했는데...이놈의 귀차니즘때문에...미루다가 사진을 찍은게 거의 없네요..ㅋㅋ

후평숲캠핑장은 좋은게 사이트도 넓은 편인데 큰 나무들이 곳곳에 뻗어 있어서 산속에서 캠핑하는 기분이 듭니다.

모처럼 도심지에서 벗어나서 여유있는 캠핑을 즐기고자 좋았네요.

여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트램폴린(방방)이 2개가 있습니다.

한쪽은 7세미만용 / 다른쪽은 7세이상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애들이 나름 질서있게 알아서들 잘 노네요.

그리고 옆에는 수영장도 있는거로 보아서 여름에는 따로 수영장도 오픈하는거 같네요.

방방장 앞쪽에 매점과 화장실 / 샤워실이 같이 모여 있습니다.

안내문을 보니 하루에 2~3번씩 보고 정리를 하신다고 적혀 있고, 실제로 봐도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애들이 있다보니 화장실과 샤워실의 청결도가 계속 신경이 쓰이는데 좋았습니다.

매점 뒷편쪽으로 캠핑장 들어오는 길목에 분리수거장과 게수대가 있습니다.

사이트 수에 비해 게수대 갯수와 크기는 좀 아쉽긴 한데, 생각보다는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온수는 엄청 콸콸 잘 나왔네요.

게수대 건물안에 전자레인지도 2대가 있습니다. 참고!

저는 C-3 사이트에서 이번에 캠핑을 하였는데, 사이트에서 하늘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숲이 우거져서 낮에도 그늘져서 시원하니 좋습니다.

정말 힐링하는 기분..ㅎㅎ

후평숲캠핑장 아래쪽에는 꽤 넓은 냇가? 하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애들이랑 낮에 잠자리채를 들고가서 송사리도 잡아보고 소금쟁이, 게아재비까지 잡아봤습니다.

다슬기들도 간간 보여서 애들이랑 잡기놀이하면 은근 시간도 잘 갑니다.

여름에 오면 애들이랑 물놀이 하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다만 많이 넓다보니 어른들 주의는 필수!

나무숲들 사이로 밤마다 장각불에 불멍할때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만 옆사이트에서 모임으로 왔는지 3가족이 모여서 시끄러웠던 편이지만 이건 뭐 케바케이니 캠핑장 문제는 아니죠.

그래도 후평숲캠핑장은 저녁에 메너타임시간이 되면 전체 방송으로 이야기를 해줘서 좋았습니다.

방송으로 메너타임이니 이제 조용해달라는거도 좋았던거 같습니다..ㅎㅎ

산속에서 캠핑을 즐기고픈 분들은 괴산 후평숲캠핑장에도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가는 길목에 청천면 시장길목도 있어서 장을 안보고 오더라도 여기 하나로마트에서 쉽게 구매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작아도 있을건 있는 길목이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