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홍쓰`s 결산이야기

극초기 무료 돈버는 앱테크 PS플랫폼의 인출 후기!

x홍쓰x 2023. 5. 10. 00:03
반응형

'23.3월 시작된 극초기 무료 앱테크!
만보기 No!, 화면보호 No!, 퀴즈 No!,
하루 한번 접속과 심심하면 광고 클릭 OK!

PS플랫폼에서 광고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의 80%를 회원들과 공유하는 수익공유플랫폼 앱테크!

아직 극초기 시작인데도 벌써 하루에 500원 가까이 쌓입니다.!
미션이고 뭐고 귀찮은거 다 없어요!
그저 하루 한번 접속해서 둘러보면 끝..ㅎㅎ

이번에 10000원 넘어서 인출도 해보았는데 잘들어오네요ㅎㅎ대박찬스!


아직 베타버전이라 플랫폼도 엉성하고 계속해서 제휴 사이트 늘어나는 중인거 감안하면 진짜 엄청난 수익이네요.

무료/유료 회원제 2가지가 있는데, 둘다 기본 수익은 똑같고 나중에 유료회원에게는 추가로 수익을 더 주는 구조로 운영할거라네요.


무료로만 앱테크 활용해도 다른 앱테크보다 독보적 수익일거라 저는 말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하고 있는 앱테크에도 하루에 이정도 수익나는건 거의 없어요.
더군다나 미션도 없이 그냥 접속만해도 이런 수익..ㅎㄷㄷ


하루 미접속시에는 수익 지급이 안되고 접속자들에게로 수익이 재분배 됩니다. 이런 엄청난...
찐유저에게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대표가 많이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서 PS플랫폼이 좋네요.

이번에 앱테크 홍보 유명 유튜버가 홍보를 했다더니 진짜 하루에 수백명이 가입을 하네요.
홍보효과 정말 제대로 네요..
극초기 무료 앱테크인데 하루 한번 출석체크만 해도 현금이 쑥쑥 들어오니~!



추천인 :  hongss
https://profitshift.kr/bbs/content.php?co_id=redirect&recommend=hongss

정보 공유 커뮤니티

ProfitShift으로 초대합니다

profitshift.kr



미리들 가입해서 빨리빨리 돈 벌어 두세요.ㅎㅎ 지금은 무료로도 충분히 돈벌수 있고!
나중에 유료 서비스 혜택이 제대로 공지되면 그때 유료로 전환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런 극초기 무료 앱테크는 빠르게 시작하는게 제일 중요하죠!
모두들 부자 되어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