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홍쓰`s 결산이야기

매일 무료로 주식 주는 자산관리앱 도미노! 한달만에 3번째 2등 당첨 후기!

x홍쓰x 2023. 5. 7. 18:48
반응형

이전에 무료로 매일 추첨으로 주식을 받을 수 있는 도미노앱을 소개하며, 3등 2번 당첨된 후기를 포스팅 했었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823

무료로 주식 받을 수 있는 도미노앱 두번이나 당첨된 리얼 후기!

요즘 다양한 방법의 앱테크들을 찾아서 소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소개해드린 것중에 자산관리앱인데 매일 무료로 국내주식을 받을 수 있는 뽑기 기회를 주는 도미노 앱을 소개해

hongstory.tistory.com

그런데! 불과 2주(?)만에 이번에는 2등!에 당첨이 되었네요.
이전 당첨들 이력과 함께 보면 한달만에 3번이나 당첨이 된 것입니다!


이번에 당첨된 주식은 지누스 주식이네요.
오늘 시세로만 봐도 무려 28,000원 정도의 주식!ㅋㅋ
이전에 3등 2~4,000원 수준과 차원이 다르네요.


그래도 쏠쏠하게 무료로 주식을 받는게 너무 좋네요.


지난 주말에 당첨이 되었는데,  월요일에 바로 주식이 들어왔네요.
오늘 장이 좀 빠지면서 수익률이 마이너스가 되었지만, 다 무료로 받은 주식이라 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네요..ㅎㅎㅎ
https://dominoapp.onelink.me/vY2c/xairufll?af_force_deeplink=true&inviteCode=448JLO&deep_link_value=stock_reward&deep_link_sub1=448JLO

도미노 - 모든 투자를 관리하세요

dominoapp.onelink.me

저의 링크로 가입하시면 무료 3회 추첨 기회가 더 주어집니다!!

점점 도미노앱 무료주식 앱테크를 검색해서 제 포스팅을 보고 가입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무료 앱테크는 서로 공유할 수록 이득이죠!!

꾸준히 해서 1년후에 무료 주식 얼마나 모았을지 기대해 봅니다.!ㅎㅎ
제 다른 좋은 무료 앱테크들 포스팅들도 구경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