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홍쓰`s 결산이야기

무료로 돈버는 앱테크 중 가장 편하고 쉽게!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PS플랫폼의 꾸준한 수익 인증

x홍쓰x 2023. 4. 24. 13:00
반응형

많은 분들이 용돈벌이, 부업 수익을 위해 앱테크, 재테크를 검색해서 저의 앱테크 포스팅들을 보러 오십니다.
그중에 제가 제일 추천할 수 있는게 바로 PS플랫폼 입니다.

무료로 돈을 버는 앱테크들을 보면...
굳이 매일 10000걸음을 걸어 가서 몇십원씩 벌거나...
5분이라도 매일 보기도 싫은 광고들을 보면서 시간을 소모해야하거나..
매일 귀찮은 미션들을 클릭클릭하면서 몇십원 벌고..
아니면 꾸준히 홍보를 해서 사람들에게 링크를 퍼나르는 귀찮은 일을 많이 하게 되죠.

리얼 팩트 폭행이죠?ㅎㅎ 제가 지금까지 앱테크를 다양하게 해보면서 느낀겁니다.
하지만! 제가 요즘 하고 있는 PS플랫폼은 저런것들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심심하면 하루 한번 사이트 접속해보시면 됩니다...ㅎㅎㅎ


저번달에 오픈한 완전 극초기 앱테크 플랫폼인 PS플랫폼은 회사에서 버는 수익의 80%를 회원들에게 공유하는 공유 수익 플랫폼을 모토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유료와 무료 가입자들에 동일한 수익을 배분해주고 유료가입자에겐 추가로 더 수익을 주는 구조를 취하고 있습니다.
꼭 유료투자를 안하고 무료 회원가입만으로도 매일 수익이 들어오는 것이죠.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와 인터넷 뉴스, 블로그등등에서 벌어들이는 수익을 공유함으로써, 회원 가입자들이 늘어날 수록 수익이 더 커지는 선순환 구조의 앱테크 입니다.



매일 아무것도 안해도 200원 이상의 수익이 벌써금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직 회원이 100명 갓넘긴 상황인데 꾸준히 수익이 잘 들어옵니다.



출금은 10000원부터 가능합니다. 아직 극초기 이다보니 출금해본적이 없는데 10000원이 넘으면 한번 출금을 하고 다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제가 PS플랫폼에 기대하면 극초기부터 시작하는 또다른 이유는 대표님의 적극성이 보이기도 해서 그렇죠ㅎ

무료 앱테크중에 가장 아무 것도 안하면서도 가장 수익이 좋은 극초기 시작 앱테크! PS플랫폼.
이런건 무조건 일단 가입하고 기다려보면 됩니다.
시간이 지나 회원수가 늘어날 수록 수익이 더 늘어나니 일찍 시작할 수록 무조건 이득이겠죠!!

추천인 : hongss
http://profitshift.kr/bbs/content.php?co_id=redirect&recommend=hongss

정보 공유 커뮤니티

ProfitShift으로 초대합니다

profitshift.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