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부작용 16개월차 후기 - 더 심해진 안구건조와 초점 안맞는 현상..

x홍쓰x 2023. 4. 13. 13:10
반응형

포스팅하면서도 느끼는데 벌써..스마일라식 이후 제대로 세상을 못바라본지가 16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좀 더 밝은 세상을 보고자한 수술이었는데, 오히려 제대로 보지 못하게 되니..생각할때마다 한숨이 나옵니다.
최근에 다시 초점 안맞는 현상이 심해지고 눈도 많이 뻑뻑해 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최근에 계속 2~3주마다 병원에 IPL시술을 받으러 가는데,
이번에 갔을때 초점 안맞는 현상이 심하다보니 시력검사를 해보니 0.5정도의 글자도 제대로 보기가 어렵더군요.

의사 진료를 받아보니, 최근에 양호해 보이던 눈이 눈동자 가운데 부분이 다시 뿌옇게 된 것을 볼수있었습니다.

의사 이야기론 눈이 건조해서 그런거 같은데, 눈동자 가운데부분이 그런거로 보아 잘때 눈이 많이 건조해져서 눈을 감고 있는 상태의 눈동자 가운데 부분이 그렇게 되는거 같다고 하네요.

꾸준히 IPL시술을 받고 그 많은 안약을 계속 넣는대로 나아짐 없이 다시 초점 안맞아서 안보여지는 현상이 심해지니 짜증이 확 밀려오기도 하네요.. 


일단 기존에 받던 안약외에 수술이후 초기에 받아서 넣어보았던 '리포직이디오' 를 다시 처방 받았습니다.
이 약은 물성이 좀 젤같은 형태라서 눈에 넣고나면 찐득허니 뿌옇게 보이는지라 자기전에 넣습니다.
일시적인 안구건조를 막아주는 역할이라고 하네요.

리포직이디오는 또 비급여 약품이다보니 비싸기도 하네요..
계속 받고 있는 인공눈물, 디쿠아스,아이커비스에 리포직이디오 까지 하니 약값만 4만원이 넘습니다.
진짜 나아지는 기미도 안보이는데 약값은 계속 늘어나니 속터지네요.

!!!!!!!


한번씩 검색창들에 '스마일라식 부작용'을 검색해보는데, 참 안타깝게도 저같은 리얼 찐 후기는 검색이 안되고 죄다 낚시성 제목의 홍보글들만이 가득 검색이 되서 안타까운거 같습니다.

매달 꾸준히 스마일라식 부작용 글을 쓰는데도 상위에 올라가지 못하고 홍보 포스팅 글들에 밀리는거 보니..참..
검색창들 로직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라식이든 라섹이든 하려는 분들은 꼭 수술전에 다양한 부작용 사례들도 보고!!! 참고해서 수술 결정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